Posted on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직접 고객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똑같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훈련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트위터가 탄생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2010년에 도입되었다.

연구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 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게다가 샴페인의 다음 잔을 가지고 있을 때 지적할 수 있는 것을 포함시키는 것은 실제로 매혹적인 현실이다.

http://channelcan.com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으로 구성된 팬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회사들에 관한 한. 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가 당신의 유일한 것이냐?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같은 사이트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놓는 것에 대해 무료가 아니라,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로는 아무도 그것을 당신에게서 빼앗을 수 없다.

그러나 정치나 믿음 같은 것을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 1은 당신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시설을 건설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서비스와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서비스 전략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은 돌아가서 근본적인 것에 집중해야 한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에서 꼴찌가 되는가?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는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모두 부정확할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필요한지 알려주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사람들이 그들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많이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는 경향이 있다.

둘째, 좋아하는 버튼을 들이대려면 훌륭한 소재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소재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sns 마케팅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순수하고 단순한 Do 연구 오류에서 발견하여 헹굼을 발견하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십시오.

위의 4개의 화면을 모두 데스크톱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나는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사업이 되어, 나는 분할 화면을 생산하고 내가 다루고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다루면서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다.

내가 어떤 놀라운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바로 그 시간에, 나는 마찬가지로 정보적인 것과 정확히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자극적인- 내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게시할 수 있다.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봐. 어떻게 생각해? 그들은 당신이 조치를 취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구입하도록 권장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아니, 우리는 실제로 전에 모든 것을 들은 적이 있지?

소셜 네트워크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고객을 매혹시키기 위해 당신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류를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게 묘사하려고 시도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트위터는 훌륭한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트위터를 도덕적으로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