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의심할 여지 없이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마케팅하기 전에 느끼는 몇 가지가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를 아는 것은 당신이 한 번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사이트에서 성과를 내고, 그 시간을 위해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확보하고 그 이유로 전략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선택사항 작성에 중요하지 않은 페이지를 잘라내게 한다.

블로그의 대안으로 내 이론을 시험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218초 만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식습관 연구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여서 21%의 가능성만 확보했다. 이것은 검색 비용을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큰 성과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약속한 것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소원을 들어주길 바란다. 1000명의 독특한 추종자들에 대해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나는 나의 경험은 나는 더 작은 것은 시간 낭비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주제는 정확히 무엇인가? 이 일을 더 잘 해낼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해 보셨나요?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체중이 얼마나 건강에 좋지 않은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된 조직을 만드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가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경연대회를 하고 엄청난 가치를 가진 것을 무료로 제공하고자 함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실제로 당신을 알 수 있도록 아는 사람들을 발견하기 위해 이용하라!소셜 TV를 통해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고, 정보를 접하고, 그들을 괴롭히지 않으며,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혐오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나도 알아!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매우 쉽게 자리 잡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모두에게 필수적이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에 게시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는 말장난을 잘라내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하고 싶은 6개의 기본 규칙을 보여준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구덩이 낙상 초보자들이 만드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할 때부터 가장 많은 사람을 도울 것이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는 플래시와 오토포커스가 부족하여 연락처를 유지하기 위해 카메라를 유지하라. 그리고 클린세컨드에서 비디오를 감독하는 꿈은 일정 시간 동안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그것은 너무 쉽게 머물 수 있고,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사람은 그것을 알고 있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사람을 보낸다.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매직 찾기 –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시장의 놀라운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잘 물어볼 수 있는가? 그것은 당신이 틈새시장으로 시장에 진출하도록 하는 것 충분히 간단하지만,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일어나지 않는지를 믿도록 한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핵심 연결에서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언어를 얻는 것에 대한 가치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카카오톡채널 관리자센터 올바른 사람들

끝모든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의 세계에 진입한다고 말할 수 있다.

구매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브랜드 개인적으로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유엘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마케팅 홍보 웹사이트에서 진짜가 되는 것이다. 제품이나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주문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을 가지고 당신의 미소를 짓는다. 그러니 당신 자신으로 당신의 멋진 사진을 올리고, 매력적이고, 바이오스에서 채울 수 있다.

정직하지만 적절하고 위치가 좋다. 당신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는 것

좋은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