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방은 방이 흩어지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방을 만들 때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침실의 실내디자인은 편안함을 발산해야 한다.

장식이 없는 플랫폼 침대와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헤드보드는 직사각형이고 지면까지 낮아야 하지만 엑센트 조명은 은색 금속인 경향이 있지만, 벽과 린넨을 위한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스틱과 디자인을 피할 수 있다.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는 밝은 색상의 배출구가 되어야 한다.

바닥은 바닥을 해야 한다.

또한 깨끗하고 우아한 하드우드 바닥이 가장 잘 보일 것이다.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을 가득 채우지 마라.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그 건축이 전반적인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온라인 학습의 주요 이점은 캠퍼스에서의 압박감 부족으로 인해 학생들은 수업에 참석해야 하고 정해진 날짜까지 숙제를 해야 한다.

온라인 학습은 당신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고 확실히 금요일이나 다른 날까지 수업이나 튜토리얼에 들어가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다. 온라인 학생들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공부 방법은 그들이 물건을 받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만의 스케줄을 잡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직업이 있거나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계속 일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그들이 가지고 있고, 여전히 실내 장식가로서의 자격을 얻는 꿈을 추구한다면.

같이 일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작은 공간에 가능한 모든 것을 맞추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를 놓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벽을 어지럽히지 마라. 방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방 주변의 몇 가지 핵심 요점을 설정하라.

인테리어 디자인은 돈을 쓸 만큼 충분한 특권층을 위한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에 맞도록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근거하여, 전문가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쇼핑은 걱정 말고 잘해라, 약속할게. 먼저 각 방이 어떻게 생겼으면 하는지를 먼저 시각화하고(침대 속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등) 그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그에 어울리는 작은 장식들을 생각해 보라. 어떻게 방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는가? 당신은 또한 그 방이 어떻게 될 것인지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너에게 말할 필요가 없는 것은 만약 네가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이 좋은 생각이 아니라면, 좋은 것은, 만약 네가 어린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 풍성한 색깔의 카펫을 위해 갈 수 있는 좋은 핑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온라인 공부의 주요 이점은 캠퍼스에서의 압박 부족이다. 온라인 공부는 정해진 날짜까지 수업에 참석해야 하고 과제를 내야 한다.

더 많은 자유와 확실히 금요일이나 다른 날까지 수업이나 튜토리얼에 들어가 그 과제를 받아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다. 온라인 학생들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연구 방법은 그들이 물건을 받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만의 스케줄을 잡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직업이 있거나, 그들이 있다면 그들의 아이들을 돌보고, 여전히 실내 장식가로서의 자격을 얻는 꿈을 추구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가지고 완전한 변형을 위해 다른 방법의 와인스코팅과 대전타일 비드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스텐실은 방의 외관을 바꾸는 또 다른 방법이고 너무 저렴해서 스텐실이 손으로 칠해져 매우 친절해 보일 수 있다.

그것은 항상 큰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정말로 방을 와우하기 위해 당신은 많은 실내 디자인 조언들이 단지 작은 예산에 큰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공간 계획 – 가구의 크기가 적절하게 조정되도록 가구를 배치하여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와 동일한 크기로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가구의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으며, 동일한 크기로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레이아웃이 어떻게 될 것인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