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목이 마를 때 흔히 마시는 차가운 음료를 원하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음료가 더 차갑면 맛이 더 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와인에 와인이 와인에 나오는 결과는 포도 껍질에서 얻은 천연 물질인 타닌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렇지 않다. 어떤 와인 제조자들은 심지어 맛을 위해 더 많은 맛을 더한다.

엄지의 규칙으로, 와인이 더 어둡고, 타닌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탄닌이 더 맛있다.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은 타닌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색에서 분명히, 레드 와인을 원하기 위해 냉각될 수 있고, 반면에, 당신의 취향에 따라 50도에서 65도 사이의 온도에서 가장 좋다. 가장 붉은 비노는 약 62단계로 냉각될 때 좋다.

하지만 훨씬 더 보람 있는 것은 유리잔을 통해 색깔을 보는 것이다!이에 대해 상당히 상세한 사항이 얻어지고 있다 https://xn--939au0gowit2i9tq.com/ – 종종 간과되는 – 1차 고려사항: 우선, 와인이 맑은지 아니면 흐릿하게 되는지 확인하십시오.얼마나 많은 오래된 와인이 더 불투명하고 빛을 발할 수 있고, 약간 부정확해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다. 이것은 그들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는다. 극단도 피하라.

와인을 마시는 새로운 방법. 와인을 마시는 새로운 방법. 너무 상쾌하고, 세련되고, 세련되고, 맛이 너무 좋고, 너무 맛있어. 당신의 고객들은 이 주제 제품에 대해 격찬할 것이다. 그리고 반복적인 조직은 엄청나다. 당신은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 꽤 많은 사람들조차도 와인 슬러시로 만들 때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회수된 와인 배럴 래킹은 또 다른 방법이다. 회수된 와인 배럴과 탱크의 나무의 아름다움은 정말로 당신의 와인 지하실에 진술할 수 있다.

정확히 그 곳에서 래킹이 만들어진 와인 지하실에 들어갈 때, 당신의 지하실은 포도주처럼 스며들 것이고, 그 래킹은 정말로 웅장하다. 대부분의 레킹 스타일은 트립 방법을 사용하여 더 나아가서 건설될 수 있다.

와인 통 선반으로 구성되는 나사나 못은 이 선반이 다월과 접착제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다. 실제 가격은 전통적인 선반보다 높지만 예외적인 지하실을 원한다면 와인 통 선반을 선택하십시오.

역사에 다시 등장하면서 와인은 동물 가죽과 뿔, 딱딱하고 구운 점토, 나무, 가죽 박, 그리고 매우 화려한 헤어밴드 그릇에 소비되어 왔다. 실제로 와인 제조와 유리 제조에 좋은 길을 왔다. 오늘날 고블렛의 디자인의 과학과 정밀함은 와인을 마시는 것을 뛰어난 즐거움으로 만드는 놀라운 일이다.

와인 저장고 문은 문의 정도를 생각할 것이다. 왜냐하면 실제 습도가 높은 기후 LVL 건설이 당신의 문과의 가장 좋은 단열을 만드는 이유는 와인 저장고에서 이 더 높은 습도를 뒤틀 가능성이 적기 때문이다. 당신의 문은 적절한 날씨 줄무늬가 있어야 한다.

문 아래에 좋은 밀폐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차가운 공기가 문 아래 와인 와인 와인 저장고에서 손실될 때 입니다. 만약 자동적인 문 아래는 이 규율을 봉인하기 위해 추가된다. 대신 나무 문턱을 원할 때 문 아래에 충분한 날씨 스트립을 설치하여 문턱과 함께 문 사이에 밀봉을 생성해야 합니다

와인을 맛보는 것은 시력, 냄새, 즐거움의 감각을 포함한다.

7가지 간단한 기본 단계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색과 선명함을 관찰하고, 향기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입에 와인을 넣어 맛을 내고, 삼키거나, 뱉어내고, 당신이 아는 맛 시트가 도움이 되는 것을 메모하고, 관찰을 정리하고, 당신의 인상을 기록한다.

마호가니는 미완성으로 남겨지면 정말 연한 갈색이다. 이 숲들 중 어느 것이든 미완성 또는 얼룩진 상태로 머물 수 있으며/또는 옻칠된 마호가니는 이 딱딱한 나무처럼 더 부드러운 색상과 곡물로 얼룩을 가장 잘 지울 수 있다.

스스로 래킹을 얼룩지거나 옻칠하려고 하지 마라. 얼룩의 정확한 유형은 얼룩의 냄새가 빨리 소멸되고 공장에서 래커에 바르면 래커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용된다. 두 번째 코트를 사용하여 손을 샌딩하고 스프레이를 뿌려 아름다운 가구 엔딩을 남겨주십시오. 라킹을 얻은 후 특수 제품을 사용하여 얼룩지거나 래커링을 시도할 수 있지만, 공장에서 이것을 소지하는 것보다 매우 정신이 멍해지고 더 빨리 작동하며 노동을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상상하게 되면, 입안의 싹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마시는 것이 쓰거나 달콤하고 입안의 고품질을 중심으로 와인을 순환시켜야 하는 정도가 그들이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와인에 속하는 맛에 속하는 3분의 2 이상이 냄새에 의존한다.

와인의 냄새는 궁극적으로 와인을 다룰 필요가 있다.

와인의 냄새는 냄새를 맡을 수 있도록 와인의 냄새가 있다.

맛만으로 제품이 우승의 코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