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전략을 세워라. 대략 다음 주 동안 그리고 그 후에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X-E-R-R-O-R-X]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인터를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한다.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과 구별되므로 스팸이 관련됩니다

친구로부터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개발하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밤에 수많은 웹사이트에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혀 밝힐 것이 없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얼마나 큰 고통을 주는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합니다.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오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지도 모릅니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작은 회사들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인수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서비스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

샴페인은 뚜렷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매우 같다. 특별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구별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광범위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처음에 진정으로 개인들과 접촉해야 한다.

대부분의 좋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이 그들의 서비스를 활성화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가장 큰 감독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개인들이 단지 다른 매혹적인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안다. 블로그 사이트, 이메일 또는 캡처 페이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 위한 환상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고 개인에게 전화를 걸지 않는 한 당신은 고객을 매혹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표현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게재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매우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하자마자,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 베이스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블로그로 그들을 안내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관심에 대답할 때, 빠른 반응을 주고 더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 사이트에 말할 때,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사이트

판매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것, 사이트 홍보에 관한 전자책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 수의사라면 파란색과 분홍색 칼라를 나눠줄 수 있다.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것을 확실히 배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과 지출 계획에만 제한되어 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인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개가 급증하는 것을 경험할 수도 있다.

정말 환상적인 감각이다!

마케팅에 있어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길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 당 지불이나 액션 당 클릭과 같은 다른 방법을 사용한다면, 가장 구체적으로 사용하는 매우 훌륭한 방법.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마라. 트래픽 순환을 내버려 두어라,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포인터는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간단한 우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소비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여러분은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해서 웹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으려고 애쓰고 있거나 아니면 계속 머물 수도 있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