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내일이 절대 오지 않는다는 깨달음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우리가 오늘 내리는 결정의 최종 결과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오늘날 우리가 현재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것이 명백해진다. 과거는 더 이상 안식하지 않는다. 미래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현재는 밖에 있는 모든 것이다!그러므로 미래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은, 당신이 실제로 어떤 것을 해결하고 나면, 매일은 건강과 건강의 정착이다!

그리고 그것은, 약 5년 전까지, 2007년, 어머니는 뇌암 진단을 받고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건강을 포함한 나의 모든 정상적인 활동에 빠르게 흥미를 잃었다. 나는 2년 동안, 나는 정말로 내 자신을 놓아주고, 사물의 스윙에 다시 관심을 두지 않았다. 중요한 인생 변화 행사는 사람과 함께 이것을 할 것이다. 예외는 아니었다. 내 아내는 나의 건강 감소에 대해 정말로 걱정했고 내가 다시 돌아오도록 격려하기 시작했다. 다시 시도했지만 절대적으로 동기부여를 받지 못했다. 많은 연구와 내부 거울에 대한 하드코어 룩을 한 후, 나는 내가 한때 겪었던 자기 규율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었다. 그것은 쉽지 않았고, 새롭고 다른 많은 계획과 힘든 일을 시각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체력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한다.

이것이 너를 돕는다.

당신이 선택한 훈련 클럽을 방문할 때마다, 당신이 관찰하는 것은 무엇인가? 모든 사람을 위한 충분한 기계, 웨이트 플레이트, 그리고 손 무게가 있는가? 회원이 잘 알려진 피트니스 장비와 운동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노력하라. 어떤 체육관은 피트니스 심장 제품에 시간 제한을 적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만약 당신이 많은 심근경색을 실행하려고 한다면, 이 시간 제한은 결코 좋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심각한 보디빌더라면, 또는 하나로 변할 수 있다면, 이용 가능한 덤벨, 무게 하중, 웨이트 플레이트가 당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도록 하라.

당신이 스스로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단지 당신의 기존 건강 졸업장이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달릴 수 있는가, 아니면 몇 마일을 걷는 것이 살아있는 일광욕을 겁주는가? 일단 현재 상태를 평가하면, 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쉽다. 당신은 당신이 전반적인 체중 감량 루틴에 가고 싶은지 아니면 단지 지구력 재교육에 초점을 맞출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체질량지수인 BMI를 이해하는 것은 과도한 지방 손실 결과와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설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를 추적할 때 매우 중요하다. BMI가 얼마나 많은 진전을 느끼고 있는지 측정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하나의 보편적인 진실, 그 진실과 더불어 당신을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는 능력과 상관없이 어떤 전문 사진작가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허락할 것이다. 어떤 전문 사진작가들은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매우 사진적인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진실보다 덜 알려져 있다.

당신은 어떤 잘 알려진 피트니스 모델을 적용할 수 있다.

(그들이 나를 보았을 때 아마 나를 때릴지도 모르는 이름 없이 남을 것이다). 매우 사진적인데다 남자나 여자나 별로 예쁘지 않다.

이 특별한 운동의 가치는 최근에는 발이 훨씬 더 해로운 곳에 앉아 허리를 구하는 것이 확실히 복부 운동 장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과소평가했다. 이런 특정한 형태의 윗몸일으키기는 실제로 허리에 해로울 수 있다.

필러 3: 운동근력과 지구력은 매일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우리가 약하고 허약할 때, 부상이 더 두드러질 때, 또한, 당신의 몸과 뇌는 운동으로 다른 이점을 얻는다. 현대의 강렬한 운동, 더 큰 특정 유전자(뇌 유도 신경영양 인자)가 활성화되어 더 많 강남레깅스룸 은 뉴런과 신경 연결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이 경우, 그것을 이용하거나 상실하면 몸과 마음 모두에 진실하게 유지된다. 운동은 당신을 더 똑똑하게 만든다. 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내일이 절대 오지 않는다는 깨달음의 내면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확실히 그렇지 않지만 지금 우리가 내리는 결정의 문제일 뿐이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오늘날이 우리가 지금 우리가 가진 전부라는 것은 명백할 수 있다.

과거는 더 이상 쉬지 않는다. 미래는 아직 진행되지 않았다. 현재는 가능한 전부다!그러므로 미래에 머물고 싶은 사람은 실제로 지금 다시 행동하기로 결심하는 순간, 매일은 종종 건강과 건강 스크린의 결심이다!

할 수 있는 대로 해!우리 모두는 한계를 가지고 있고, 종종 그것을 우리의 건강 일상에 영향을 미치는 변명으로 사용한다.

시간, 스트레스, 통증, 피곤은 모두 우리의 정당화를 더하거나 완전히 중단시키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유혹들 중 하나를 주는 것을 발견한다면, 시도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