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8 가족 시간을 더 가져라 회사를 배급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성과를 얻는다. 그리고 당신은 훨씬 더 빨리 수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한다.

산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업무의 위험을 떠맡는 새로운 투자자들의 개념을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산업용 부동산 투자가 경험이 없는 금융가나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전문가가 당신의 전문가 그룹이 당신의 경험 부족과 지식 부족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일하도록 하라.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개인들의 숙련도가 있을 때 제안을 통해 그들의 방법을 탐색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 직업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청구권, 유언장, 도매업을 조사해서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이 진정한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당신에게 각각의 틈새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 이름을 주고받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 https://parcelout.net/ 내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일을 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11 종합적인 회사 계획을 쓸 필요가 없다.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현재 개인 현금 33만 달러를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이내에 처음 거래에서 19,026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그들은 실제로 500명 이상의 투자자를 구매자 명단에 올렸고, 이전에 한번도 체크아웃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회사를 설립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길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어울리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분명히,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물론 이것은 단순히 시장을 더 잘 유지하고 구매, 협상, 판매 능력을 냄비에 맡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주택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직장도 잘 운영해야 한다.

다음 행동은 당신의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선택, 가격, 임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지역 현금 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회원들 중 일부가 정말로 금융 투자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그 방법은 단순히 원더비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단순 현금 도입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 그리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금융가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기가 어려웠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부활하기가 어려워졌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는 우수한 출발과 금융을 매장할 수 있는 큰 오류를 예방하는 것을 포함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거 투자자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지만,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는 것이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이 필드를 치고 선호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목표다. 이것은 한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로 전진하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같다.

지난 50여 년 동안 실제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투자 옵션에 대해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재무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활용(유산) 포함 없음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

12 당신의 사업이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보유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금융가들이 지속적으로 거래 투자에 합작하는 것을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금융가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다.

다음 행동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요금 및 임대에 대해 스스로 알리는 것입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지역 현금 흐름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금융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보장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 베 클럽이 아닙니다.

당신의 시장 냉정함을 이해하라. 소비자가 누구인지,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고 싶어하는지 이해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일을 중단할 운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