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음식의 종류, 당신이 기분과 관련된 종류의 음식을 고려해보라. 댈러스에 있는 이 최고의 식당들은 멕시코나 텍스멕스를 제공하지만, 많은 다른 표피 음식들이 있다.

당신은 선택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필요하다.

많은 경우, 고객이 원하는 것은 모두 귀담아듣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특히 자신의 사업에 감사하는 느낌을 주는 것과 같다. 그 위에 무료 디저트 안에서 발차기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귀국 고객을 갖게 될 것이다.

업그레이드 : 집에 머물러라 (그냥 농담하는 거야!)날씨가 허락하는 밖에서 먹는 것이 정말 더 좋은 길이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야외에서 선택할 수 없다면, 통풍이 잘 되는 줌에 앉아라. 또한, 청소제와 관련된 호흡곤란을 매니저에게 언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청소 화학물질을 언급할 때 더 강하지 않다는 것을 그리워한다.

이 모든 것들이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일반적으로 식당들이 왜 실패하는지에 대한 기여자인 이러한 경향 요인들은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이 당신만의 식당으로 돌아오지 못하게 할 것이고, 이것은 확실히 식당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확실한 이유다.

아침 식사하러 나가라: 우리는 이전에 저녁 대신 점심을 먹으러 나가라고 권했었다. 아침 식사는 돈을 절약하는 팁이 더 싼 길이기 때문이다. 주말에 많은 식당들은 오전 11시나 12시까지 아침 식사를 제공하므로 제때에 잠을 잘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일요일에 우리는 카멜로 해안가를 내려가서 카멜 CA 레스토랑에 속한 몇몇 사람들을 체크했다. 점심으로 우리는 다메트라 카페에서 식사를 했다. 그것은 방금 맛있는 음식을 제공했고, 더 나아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했다. 우리는 바바 가누그로 시작해서 찐 홍합과 조개를 먹었다. 그리고 빅터는 그들의 맛있는 무사카를 즐겼다.

오타와에는 전문의들이 레스토랑을 찾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이 선택할 방법은 당신이 이미 도시와 연관되어 있는지 아닌지, 당신이 웹에 접속할 수 있는지 여부, 그리고 당신이 여행 그룹에 속해 있는지, 아니면 친구에게 집착하는지 여부 등 몇 가지 영역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사람이 사용할지는 단지 항목화 된 요소 외에 이 자신의 선호도에 크게 의존할 것이다.

어떤 사람이 어떤 것을 싫어할 때 그들은 세 사람에게 말할 때마다 그들은 세 사람에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고 식당이 실패하는 몇 가지 큰 이유들 중 하나이다. 가족식당은 실제로 어떤 나이대의 사람들과도 일치하여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지지 않는다. 비록 딱딱한 메뉴와 고정된 가격으로 성인과 어린이의 식사를 할 수 있지만, 음식의 종류뿐만 아니라 일부분도 다를 것이다. 기후는 함께 될 수 있다.

가족들이 식사할 수 있도록

이는 성공적인 식당들이 통계적으로 번창해야 하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이다. 식당과 관련된 음식과 노동은 매출의 60%를 초과할 수 없다.

댈러스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을 발견하기 위한 자원 샌안토니오에서 더 좋은 레스토랑을 어떻게 찾으십니까? 온라인에 접속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거나 가족과 친구들과 대화하거나 지역 상공회의소를 방문할 수도 있다.

어떤 사람은 당신이 먹고 싶은 음식의 종류와 함께 확실히 얼마나 많은 돈을 쓸지 결정하고, 당신이 연구한 정보를 숙독함으로써 당신의 대안을 좁히고 있다.

식당의 노동 비율은 25%에서 35%로 되어야 한다.

이 비율은 식당 스타일에 따라 다르며 판매 패스트푸드점의 조합은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당의 25% 미만의 인건비가 필요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탈리아 식당을 레드 소스라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것은 간단하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스파게티와 미트볼, 피자, 라자냐에만 노출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차이를 알겠는가? 이 옵션보다 훨씬 더 많은 알프레도, 크림이 많이 들어간 달걀을 휘저은 소스, 그리고 푸타네스카 소스나 이와 같은 보드카 양 식검 념장 크림 토마토 소스는 맛있고 매콤할 수 있기 때문에 맛이 매우 좋은 다른 빨간 소스가 있다.

캐주얼 식당은 적당한 가격의 음식을 친절한 분위기에서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이 특정한 뷔페 스타일의 상업적 장소가 아니라면, 그들은 고객들을 감독하기 위해 별도의 직원이 위임될 바와 함께 올 수 있다.

그들은 캐주얼 식당에 따라 그들이 필요로 하는 특정한 음식 예절이 전혀 없기 때문에 서로 충분히 편안하게 먹고 수다를 떨어야 한다.

우선, 당신은 그들이 극히 자기만의 음식을 요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사랑 요리를 마케팅하는 것이 항상 큰 문제는 아니거나 만약 당신이 여가 시간에 엄청난 음식을 준비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사실을 직시하라. 하지만 요리할 시간이 없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고 마침내 집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의 마지막 생각은 요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 그 사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