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광원을 생각해보라 – 자연스럽고 제조된 조명 내부에서 조명을 궁극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선택은 디자인의 모든 것이다. 단연코 색상에 대한 가장 많은 고려사항은 빛 없이 선택하는 것이다. 가시적인 그늘이 없다. 그래서 가능한 한, 방 안에서 모든 선택을 하나의 채널만 보는 것이 완전히 필수적인 것이다. 그것이 결국 그들이 들어갈 것이다.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최종 선택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컬러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방에 자연광이 조금 더 있으면 그늘이 조금 더 밝아질 것이다. 자연광은 색이 덜 칙칙해지기 때문이다. 그것은 흐린 날이다. 돈을 절약하는 나무는 거의 회색이 된다. 결과적으로, 낮에도 색이 변할 수 있다.

유체와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흔한 직사각형 방의 측면을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도자기 등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한다.

주요 음영을 보완하는 색상에 사용할 때, 아이템은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만들 수 있어 방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이보다 더 많은 질문을 한다.

내부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센트 조각과 아이디어가 있다.

만약 당신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여전히 울타리에 있다면, 문제 시간은 돈 문제 때문일 수 있다.

이것이 실제로 부엌을 다시 꾸미기 위한 적절한 시기가 될 수 있는지 알아내는 쉬운 방법이다.

장식용 램프와 커버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 쪽으로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어떤 방이든 시작 장식을 가지고 있는 것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빈 상자를 사용하여, 단순히 사용하지 않고 전체적인 실내 디자인의 일부가 아닌 집과 물건을 내부 박스에 넣고, 그 후에는 빈 캔버스를 갖게 될 것이고, 매일 버려지는 것을 요구하는 아이템에 대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자유 공간의 양을 즉시 읽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어수선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창조적인 저장 수단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이 도서관 책의 문과 함께 장식 바구니를 놓아라. 키 영역 및 장식과 일치하는 예쁜 상자 안에 무작위로 흩어져 있는 항목을 배치

비싼 데 필요한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대한 접근을 잊지 마십시오. 약간의 페인트, 재배치 및 물건을 구입하면 모든 것이 실제로 만들어지는 놀라운 일입니다. 그리고 전체 방을 집합적으로 가져 오는 멋진 아이디어를 추가하십시오.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은 전체 방을 만들 수 있고, 단지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으며, 그것을 배치하기 위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이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가!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유용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개조하기 위한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사진으로 기능을 보여주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는 것이 효율적인 장소인지를 결정하는 것은 블로깅이 시작되는 시간과 헌신을 필요로 한다.

결과적으로 현재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러면 당신은 자신을 불태울 수 있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거기에 진실을 말하기를 조바심을 내지 마라.

당신이 작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영업자로 일할 때, 근무 시간은 크게 달라질 것이다. 당신이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 시간을 조정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거대한 디자인 회사에서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더 강하고 예측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들의 고용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 설정된 작업 일정의 규칙성과 예측 가능성을 선호한다면, 확실히 디자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전문 분야까지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과 같은 직업 정보 공장이 어떤 분야를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옵션을 열어두는 것이 중요하다. 특정 전문 분야가 아닌 개인이 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더 많은 직업이다.

필요에 맞는 웹로그 호스팅 서비스를 찾아라. 템플릿 영역을 재미있고, 눈의 영역에서 쉽고, 콘텐츠가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재미있고, 검색하기 쉬운 인테리어 블로그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를 관리하기 쉬운 작업으로 선택하십시오.

오늘날에는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선택사항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수립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서 적절한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얻는 곳은 인터넷을 통해 구글을 검색하여 그들의 웹사이트를 보는 것이다. 또 칫솔 다른 방법은 옐로 레토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서핑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자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