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내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감을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도약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매우 매끄러운 전환자가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결정하라.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들은 킬러 행동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반면 한 사람은 법정에서 공격 끝에서 그의 플레이에 대해 노란 색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 말 그대로 개인 진공 청소기, 빨아들이는 것은 개인들의 도루를 초과한다.

ct 그가 올해의 반대자를 이기더라도 놀라지 마라.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공을 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프로는 볼 행성 바구니를 넣을 수 있어! 비즈니스 우먼, 득점할 수 있어? 즉, 팔 수 있나요? 당신의 영업팀이 사업 수익을 돕기 위해 필요한 판매를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수비진을 뚫고 득점을 할 수 있는가? 선언을 물리치고 챔피언을 불러올 수 있겠는가?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형 수정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소매점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서류상으로는, 훌륭한 브랜드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준비되어 있고,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경험일 것이고 최고의 선수들이 봄까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세 팀은 여전히 그들이 히터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토니 파커는 만약 당신의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디테민 그렉 포포비치에서 심각한 달리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단 한 명의 힘으로 똑똑할 것이다. 또한 샌안토니오 스퍼스 헤스와 함께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된 코치로서 훌륭한 일을 하고 있으며, 당신의 명예의 전당을 향해 하루 운명지어질 것이다.

96-97년 NBA 5회 축하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정하지 않고 순위를 매기도록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선발했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로부터 선발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1992-93 Holiday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결승전에서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에서 이끌었던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NBA 영화 3편을 연속 우승할 수 있었던 이후 NBA 첫 번째 팀에 등극했다. 불스는 시리즈 4-2 조던이 성공적으로 NBA 파이널 MVP AwardEd Davis, PF, N c – 3연승을 달성했다. 어느 국가 챔피언에나 신입생이 되겠다는 큰 약속을 한 후, 데이비스 토토커뮤니티 가 2학년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불행하게도, 데이비스의 웅장한 타헬스에게는 4시즌은 실망이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림을 통해 대부분 피니셔로서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그는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확장할 필요가 있지만, 능력은 반박할 수 없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 함께 현재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트레이드 몬타 엘리스를 선택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맞을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그는 17번으로 가능한 베팅 선수가 될 수 있다.

일곱째, nba 안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을 요구한다.

정말로 공을 패스하기 위해 누군가가 필요하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자신의 필요 이상으로 생각하는 선수를 요구하라.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야외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개인은 좋은 어시스트맨이었다. 당신은 구매하기 전에 소비자와 전망이 훨씬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가? 어떻게 그들만의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요리사니?

물론 4점은 가장 초기의 세 가지 출처에서 발견하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각 시즌은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채 이곳의 대안에서 이기기 위해 돌아온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이 NBA는 보통 거의 항상 이처럼 행동권에 있다.

게임의 끝 다른 다양한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니?

ESPN의 해안으로 가는 해안에서 ESPN의 여러 게임을 없애고 ESPN 해안에서 해안 HD 커버리지로의 액션을 따르기 위한 최신 뉴스와 분석을 문의하십시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의 라이브 룩인으로, 카메라가 움직이는 곳에서는 멈추지 않는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항상 개인 재미를 발휘하면서 가장 많은 것 중 하나를 아소시아티에서 누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