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단점은 제한된 행동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때때로 꽤 비싼 부품들을 컴퓨터로 후퇴시키는 것을 선택한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공급자들을 이용하여 더 최근의 부품들을 컴퓨터에 투입하고, 가격을 정확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

가격은 몇 년 동안 정확히 떨어졌지만 불과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의존형 기계는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고, RAM은 평균 2-4GB, 하드드라이브는 250기가바이트로 시작되었다.

비교: 이제, 실제로 관심이 있는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 보라. 당신이 특별히 찾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하라. 당신은 당신이 관심 있는 컴퓨터가 어떻게 단지 더 싼 이익을 위해 있을 뿐이어야 하는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논의한 이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이어진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더라도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나가서 무선 어댑터를 사야 할 것이다. 솔직히 이 컴퓨터의 목적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 A에서 파생되었지만, 어댑터는 매우 저렴하다. 훌륭한 공간 절약자, 그것은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지만 그에 대한 것은 그럴 것이다. 컴팩트한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것들을 위한 여지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프로그램이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살아남지 못했던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하드 드라이브: 정확히 무엇을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당신은 훌륭한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데스크톱을 하기 위한 하드 드라이브는 250 G에서 500까지 다양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당신이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마음 형태 내에서, 보통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할 때, 더 높은 기가바이트 점수를 합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이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음악과 비드를 포함한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는 강력한 컴퓨터가 필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데스크탑을 원하기 위해 노트북에 비해 더 강력한 경향이 있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기타 수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사실이다. 이것은 많은 수를 절약하고 더 날씬한 것을 깨야 하는 대형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도 그 일을 만들 수 있는 비즈니스 노트북 컴퓨터도 있다.

4 – HP Pavilion Series :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정말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상업적으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중 일부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말하기 싫지만, 이 작은 장소들 중 1위는 큰 전자 체인점들이다. 그들은 확실히 가격과 함께 야구장에 더 편리하다.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컴퓨터조립 RAM, 디스크, 또는 새로운 잉크젯 인쇄 회사가 빠르게 필요했기 때문에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 소비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약속 판매에 열성적이라는 것이다. 고맙지만 사양할 것 없다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 관련 사항이 공개되기 전에 이전보다 쉬워지고 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케이블 또는 USB 코드를 사용하면 즉시 제출물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한편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가족용 컴퓨터일 것이다. PC 컴퓨터 야드가 퍼지기 전에 책상은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이 며칠 전부터 더 작은 컴퓨터 버전이라고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풍력 터빈 타워에 특별히 설치될 것이다. 보통 시각 디스플레이 유닛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의 표면에 갈 것이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대개 그 크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사용될 때 거의 과열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으며 이것은 매우 오랫동안 그 위에 있었던 사람이 있을 것이다.

델 컴퓨터 회사는 이미 지원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델 컴퓨터에 대한 최고의 혜택이다. 그러나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꽤 비싼 부품인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공급자들이 더 최근의 부품을 위치시키는 것에 의해 동기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