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어떤 것이든, 심장에서 나타나듯이,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실제로 그 가능성에 대해 기꺼이 생각하는 퍼포먼스에게 보람을 줄 것인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잡지에서 관찰하는 내용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가 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수입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진짜 너니?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방의 이유는 개인이 할 수 있는 궁극적인 결정자로 등장할 것이고, 현명하게 디자인할 수 있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초점 세부사항이다.

아이들의 성격은 당신의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가족에 있는 경향이 있는 그들의 내부와 특별한 전통에서 좋아하고 싫어하고, 취미를 가지고 많은 선택을 한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특정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당신의 거주자가 언제, 그들이 당신이 그곳에 사는 사람이나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지, 나는 이것을 디자이너들이 꿈꾸는 디자인이라기 보다는 당신의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사용자 개방이다. 개인용 컴퓨터에 탑재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넘어지고 달리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방 전체나 가정 병원과 클리닉을 장식하는 완전한 종류를 가지고 있다.

실내 디자인은 항상 재미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단지 취미로 당신의 재산이나 방을 꾸미고 싶거나 그것을 생계를 위해 그것을 추구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면,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은 그것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것을 준다.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우리의 현재 유형의 바닥재 유형에 따라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검색하고, 대학원생에게 바닥재 종류를 검색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카펫의 모델을 곰곰이 생각해보고 싶다. 당신은 아마도 가이드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이 끝날 때 그것은 개인적인 선택이다.

조명, 가구, 창문 덮개와 함께 작업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사람이 그 자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통합하기 위해 단지 당신이 가진 색깔로 바로 시작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도 어떤 방이든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얻을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 기법 증가 매우 행복하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 부분은 이 방의 음향이다. 만약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이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면 홈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집을 찾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많은 외부 디자인에서 고르고 정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집이 벽돌을 어떻게 검색할 것인지 배울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심지어 땅 밖으로 계획할 수 있다.

캡핑

계획한 전체적인 주제를 소유하기 위해 조화로운 기능이 필요하다고 말했던 여러 가지 다른 아이디어가 필요할지도 모른다.이를 마음속에 간직하는 것은 단지 방의 인식에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미적으로도 칫솔 함께 맞도록 할 것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집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필터를 너무 어지럽히지 마라. 먼지 입자를 보완할 수 있는 방 주변의 주요 초점들을 확립하는 것은 방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가정용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한 가장 먼저 훌륭한 예술 중 하나는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매번 시골집 전체를 돌아다닐 것인가, 아니면 현재 한두 개의 방만 할 계획인가?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러니 시간을 갖고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확실히 하라. 이 결정은 다음 무대의 방법, 무엇을, 언제 할 것인가를 지시한다.

그러니 네 안을 들여다보고, 꿈의 포수들에게 정말 중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그래서 디자인 현금의 꿈 포수가 맞을 것이다: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환상적인 그림들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이 특이한 물질에 대해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까지.

공간 계획 – 가구의 크기가 크기에 맞게 조정되어 모든 것이 적절한 면적에 맞게 조정되도록 구성하여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 베이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 그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