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거래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었을 텐데.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단지 수익으로 가는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필요에 맞게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맞추고, 그 때 현금화한다.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5달러짜리 머리를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 말은 5달러짜리 머리 모양, 개인에 대한 걸 알아야 한다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옛날에 이 교훈 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을 보장해 주십시오. 번창하는 기업을 가진 성공적인 이발사였습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었습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최고 수준의 이발사에게 10달러의 추가 비용을 주는 동안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의 내부 및 외부에서 몇 가지 경험을 보여 주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이 투자자들은 수리와 함께 일할 것으로 보이는 것에 대한 조언과 함께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한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포기 명령에 보관하기를 원한다.

태도는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자신의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이미 값비싼 실수를 할 운명이었다. 반대로, 성취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더 이상 주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서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를 위한 첫 해에 가까운 곳에서 실수를 투자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애정이 떨어진 곳과 이혼을 하는 곳을 발견해서 팔고 싶다고 말했다.

부동산을 관리하고 관리해야 한다.

사람들은 매달 쾌적한 현금흐름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일을 하기 위해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임대수당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사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이 인간의 필요를 고려하는 중요한 영역-에버그린 장면에 투자하고 있는 이유, 나는 자산을 쌓는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통합한다고 생각하십시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과 관련된 3%의 성장은 10년 동안 13만 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단지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실제로 당신은 정상적인 주택담보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쉽게 상쇄될 수 있다.

창상

2단계 – 시장이 어떻게 될지 배워라: 모든 시장에 대해 모든 것을 알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모든 압류 인터넷을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의도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로부터 시작하라.

그럼, 누가 누구를 고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은? 쉽게 나는 단지 편지의 끝까지 추구하기 위해 덧붙였다. (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을 구입하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어떤 일에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집을 팔아야 한다는 것이다. 2011년 산업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격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통적인 방식이나 파격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초기에는 운영하기 쉽다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약간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실제로 까다로운 시장인 훌륭한 집을 가져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누구나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는 것은 더 지루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세입자를 찾는 것이어야 한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모든 것을 완성하면, 당신은 모든 것을 완성할 것이다. 이 경우 나머지는 관리 가능합니다.사실, 부동산 관리자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모든 부동산에 대해 조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사용을 피하는 것은 수표를 끌어들이는 것이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을 덜어줍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자유 시험을 받을 수 있고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다: 동기부여된 제조업체에 제안을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