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의 눈에 있는 고통이 진정 있을 때, 당신의 의사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진통제와 함께 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고통을 견디지 못한다면, 그것들을 가져가지 마라.

이론적으로 꽤 실현 가능한 다른 선택은 시력이 좋지 않은 것을 자연스럽게 고치기 위한 눈 운동이다. 윌리엄 H 베이츠 박사가 만든 책에서 1920년대부터 왜 그랬는지 알 것

운동을 더 많이 하면 황반 변성을 포함한 몇 가지 눈 문제를 줄일 수 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한 이 특별한 중요한 단계

눈 점검: 시력으로 어떤 위험도 보지 못하더라도, 광학주의자에 의해 정기적으로 눈을 확인받거나, 조금 더 중요한 모든 것이 이미 안경을 사용하고 있는 40세 이상인 것에 상관없이, 당신은 이미 매년 의사에 의해 난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작은 시력 문제는 알아차리기 힘들지만 많은 눈과 긴장을 초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받아야 할 간단한 예방책이다. 또한 합병증 웹 사이트 트래픽 기술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접촉 액세서리 대신 안경을 착용함으로써 개인의 이익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침실의 가습기(특히 침실)는 잠잘 때 눈물 연고를 시도하고 그것이 당신의 증상을 완전히 완화시키는지 검사하는 조건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그의 개인 웹사이트가 있는지 알아볼 가치가 있다.

이 전문가들이 자신의 브랜드와 아이덴티티 월드 와이드 웹을 제공하는 것 외에 그들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 그의 rrnternet 사이트와 연결되는 사이트를 확인하라. 당신은 그들과 연결된 온라인 언어 자원을 스캔함으로써 조사를 확대할 수 있다.

이것은 그의 다른 이전 환자들일 수도 있고 그의 전문지식을 더 요구하고 있는 사람들일 수도 있다.
뷰맵

밝은 저녁 외출 시 보호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눈부심을 일으킬 반사 표면에서 빛이 튕겨져 나와 눈 위로 올라올 수 있다.

흐린 주간 자외선이 여전히 흐린 날씨에 있는 눈 관리를 무시하는 것이 완벽하게 안전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로부터 눈을 보호하고자 한다.

퍼치를 먹어라. 오메가-3 지방산을 에브리데이 영양 섭취에 포함시킬 때, 이 가이드는 눈 응고가 없는 작은 혈관을 유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오메가-3 지방산은 비타민 An과 D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둘 다 매우 건강하다. 백내장이 발달하기 위해서는 꽤 많은 시간이 걸리고 결국 최적의 인공 렌즈가 장착될 수 있다.

그러나 백내장이 발달하는 것을 막기 위한 좋은 조언은 선글라스와 와이드 브림 헤드 기어를 착용하는 것이다.

눈부심을 완화하기 위해 컴퓨터 모니터를 조정하면 눈부심을 유발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가 있고, 자주 휴식을 취하며, 만약 그렇다면, 창문을 의식하거나 밖으로 나가라. 어떤 이유로든 신선한 공기 공간을 위해 눈을 집중시킬 다른 것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어떤 형태의 눈이라고 불리는 것을 치료하기 위해 응급처치 키트를 보관해야 한다.

당신은 눈 씻기뿐만 아니라 눈 부상에 대한 보호 붕대를 가져야 한다.

정상 시력은 20-20으로 간주된다. 20-20 시력은 환자가 실제로 읽을 수 있는 정도에 의해 결정되는 눈 차트에서 많은 선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그들의 실제 시력이 무엇인지 결정한다.

근시안(근시)의 가벼운 경우는 아마도 20-40의 시력으로 간주될 것이다. 심각한 경우는 아마도 대부분의 주에서 20-200의 시력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접촉 없이 운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다. 20-30 이상의 것은 자동차를 운전하기 위해 안경을 요구할 것이다.

오늘날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그 중 하나는 항상 눈 속으로 들어가는 어떤 종류의 흙도 축적되지 않기 위해 눈 주위의 털을 자주 다듬는 것이다. 활기찬 개들이 갑자기 뛰어오르거나 움직일 수 있고 가위가 주의를 상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눈을 사용하는 동안 거래할 때 그것을 보라. 이것은 개 눈 관리의 한 요소다.

만약 당신이 눈 감염이 있다면, 아마도 의사를 봐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감염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핑크 눈은 종종 과도한 방출을 일으키고 그 지역을 밝은 분홍색이나 빨간색으로 바꾸게 하는 흔한 개인이다. 당신은 실제로 이 상태를 가지고 있다.

몇몇은 의사에 의해 항생제 방울이 필요하다. 다른 감염의 징후는 과도한 녹색 방출, 통증, 붓기, 전반적인 스트레스를 포함한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훌륭하고 댄디하다. 그렇다 하더라도, 눈 문제와 같은 섬세한 장기는 말할 것도 없고, 매우 비싸지만 어떤 수술과 관련된 몇 가지 확실한 위험들, 야간 시력 감소, 사각지대, 그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보장도 없다. 물론, 가장 극단적인 시력 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