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바삭바삭하고 가벼우며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의 훌륭한 거래로서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질 것이라고 믿을지도 모른다. 리치와 크림은 더 광범위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영상 촬영과 클릭 이미지는 접촉 사진만 받을 수 있는 최소 2MP 비디오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더 이상 음악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적이고 그들의 기대된 일을 할 수 없다.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소비자와 접촉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우려 및 발언에 반응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고자 함. 판매 투구 및 광고로 소셜 웹 사이트를 끊임없이 폭격하고 싶지 않음 팬들이 옵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해당 사용자에게 투구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웹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특별하고 중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 페이지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조직과 개별적인 것들을 다르게 유지하라.

또한 비즈니스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감을 느끼거나, 링크된 상태로 함께 모이는가?

이 과정을 통해 당신이 요구하지 않거나 선택 과정에서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줄일 수 있다.

블로그에만 의존하지 않고 내 이론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했다. 이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제공했다. 검색을 999% 최소화하여 01%의 가능성으로 제한했습니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요구 사항에의 한 우수한 준수 사항입니다.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검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겠는가?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히 필수적이다.

고객/리더 지원 – 어떤 회사에 있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없는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서비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 누군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그래서 온라인 신뢰를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것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믿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조직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훌륭한 것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짧은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유연성을 줄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나는 많은 이전 실수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제안!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다고 소비자에게 꼭 말하라. 소비자가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마케팅 등록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배우도록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웹 속성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설치하여 자료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수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빠르게 탐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도 이해하지 못하며, 실망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관리자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진정으로 포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자신의 회사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