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매일의 구성 요소는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건강관리 방법. 그렇게 하면, 어떤 운동도 헛수고를 하지 않을 것이다. 운동 습관에 들어가라. 디스커버는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에 과부하를 주지 말라.

또 다른 건강 팁은 육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비록 당신이 사무실에 있다 하더라도, 당신은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은 단지 상당한 거리를 걷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목적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할 수 있다.

만약 근육을 키우기 위해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몇 가지 간단한 요점을 따르고, 운동을 제대로 하기 전에 운동을 제대로 하고, 이 리프팅을 위해 친구/스포터를 운동시키는 것조차 알고 있다.

안전 근육을 제대로 만드는 것은 내가 전에 쓴 글에서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이 들어오는 곳에서부터이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을 얻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의 공정한 몫을 얻어야 한다.

체중이 1파운드당 그램), 물 많이, 너무 세게 밀어붙이거나 과열되지 마라. 가장 잘 섭취할 음식은 다양한 종류의 날 음식(채소)이다. 닭고기, 칠면조, 그리고 붉은 고기가 될 것을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지방이 아니라 날고기다.

러닝머신은 이상적인 운동 옵션이지만,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러닝머신처럼 뼈를 쪼개는 것 밖에서 전력을 공급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특히 다음 번 뇌우가 나쁠 때). 하지만 여러분이 멋진 운동을 원한다면, 포장도로를 뛰어다니는 것이 여러분을 더 잘 행동하게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즐길지 알고 있고, 항상 평범한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은 이미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가 변하는 것을 보기 위해 선택하라.

아몬드를 반복해서 먹는 것은 여러분의 행복과 체력에 정말 좋은 습관입니다. 교실 선생님으로서, 나는 학생들이 아몬드만 먹고 여러분의 반에서 물을 마시도록 허락하고 싶습니다. 학생들은 항상 교육에서 먹고 싶어하기 때문에 나는 아몬드와 물만 사용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나는 그들이 그 당시 아몬드를 먹는 것의 큰 이점을 깨닫지 못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바라건대 나는 그들의 미래를 위해 건강한 삶의 씨앗을 몇 개 심었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기 위해 말한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이 남자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강남레깅스룸 카메라랑 명함도 있는데 사진사 한 명 데리고 온 거야?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닌 당신을 쏘고 싶다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조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누가 되는지 알아봐. 그들이 전화를 발견하는 참고자료가 있는가? 전에 헤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이 일을 이용해서 행복했다고?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전문적으로 제공하는가, 아니면 오락으로 제공하는가? 그런 종류의 것은, 단지 불평하는 것 외에 손님처럼 생각하게 할 장소를 찾고 싶다. 피트니스 휴양지의 직원들은 당신이 가능한 한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곳에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을 다루는 일을 위한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지만, 그들의 틀에 박혀 있는 것을 선호하고 항상 평범할 것이다. 오늘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가 변하는 것을 보기 위해 선택하라.

혼자서 도전하라!일단 여러분이 즐기는 운동을 발견하면, 항상 적당한 훈련 루틴을 선택하지 말라. 다른 이유로 자신을 밀어붙일 필요가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운동을 흥미롭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건강을 느끼는 데 우위를 준다. 강도의 강도는 사람과 사람마다 다르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것을 속일 때, 여러분 자신을 속이지 말라. 여러분을 속이지 말라. Dislike는 누군가가 체육관의 볼륨을 높일 때까지 정말로 건강의 진정한 이점을 이용한다고 생각한다.

더 좋고, 더 좋아지고, 사례들이 편안하고 도움이 된다.

운동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그들은 특정한 계획과 뚜렷한 운동을 제시해서 비효율적인 운동을 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에 대항하여 개선하는 최소 시간 운동에서 최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왔다.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한다.

체력은 정말 양적인 문제인가? 아니면 체력이 질적인 부분일 수도 있을까? 어쩌면 조합일 수도 있을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근육의 활력에 건강이 좋은가요? 근육의 능력, 즉 반복적인 수축을 유지하거나 고정된 물체에 대한 에너지를 계속 적용하는 것을 안내한다.

그것은 근육의 체력을 평가하기 위한 것이다. 근육의 지구력 활동의 한 예는 당신의 피트니스 매트를 가진 팔굽혀펴기 입니다.

나는 한 사람이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성이 수행하는 아이템의 기회에 마음을 열도록 격려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