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시스템이 꺼지자마자, 보통 집에 있을 때, 누군가가 문을 열 때마다 문이 울릴 것이다. 당신의 재산에 유아나 미취학 아동이 있다면 당신에게 최고의 경보를 제공하라. 많은 아이들이 몇 초 안에 문을 열고 문을 열고 밖으로 떠돌아다닐 것이다. 그러나 사람이 즉시 아는 도둑 시스템은 특히 왼쪽 주거지로 남겨진 안전장치고 도둑은 당신의 문을 연다. 적어도 뒷문에서 뒷문으로 도망칠 전망을 할 수 있도록 최소한 당신의 문을 열어준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뱀을 많이 낚아채면 도망칠 것이다. 사실, 많은 양의 강도들이 문 밖이나 창문에 있는 표지판으로 인해 집이 보안 시스템을 통합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집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비디오 보안 카메라와 관련된 플러그를 방문하십시오.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PC에 카메라를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가정 보안 옵션은 다양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가정과 생활방식에 완벽한 종류를 결정하는 것이 가능한가? 특정 유형의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가정 경보는 다르다. 신중하게 선택하라. 모든 주택 소유자는 가정 위기 대응 시스템을 구입할 때 이러한 것들을 인식해야 한다.

관련된 비용은 개인이 자신의 집을 위해 선택한 패널 및 클라이언트 장치의 가격에 대한 것입니다. 장치의 양을 늘리고 늘리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한 일회성 비용입니다.

시간 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에서 나온 빈 상자를 길가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참여하기 전에 당신의 집 안에 어떤 종류의 것이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알람 제품이 사용자가 잘 노출되어 있는 키패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간단해야 한다.

심지어 젊은 사람들이 긴급한 상황에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긴급한 질병 동안 버튼을 더듬는 것이 기본 재료라는 마지막 것. 당신은 단지 누군가가 그것을 무지하게 받아들인 것 때문에 알람이 울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혹스러운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런 특정한 유형의 번거로움일 것이다.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다른 장치보다 많은 잘못된 경보를 담당할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필수 부품이지만 창호 접점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적절하게 설치해야 한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 치어 등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선택해야 한다.

모션 디텍터를 용광로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거나 인테이크에 장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웹과 먼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렌즈 잘못된 경보를 경험하는 경우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재배치해야 할 수 있음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추가적으로 진입을 막거나 그러한 보호된 유리창을 통해 강도를 늦추는 것에 대한 접근은 몇 번의 시도와 함께 주목을 받는 타격이 걸릴 수 있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도박을 하지 않고 도망치는 것을 선호한다.

최근의 통계에 따르면, 강도사건은 단지 15초마다 우리 나라 내에서 발생한다.

강도사건의 비용은 반드시 최근에 한 사람이 가져간 것이 아니라 또한 어떤 사람이 받은 느낌일 뿐이다. 당신의 사적인 환경을 깨는 것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그 기간에 정확히 무엇을 도난당했는지 확인하고 그것을 교체하는 데 특정한 시간을 들인다. 나의 집은 과거에 침입했고 강도 사건 이후 몇 달 후에 무언가를 얻기 위해 걸어나갔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초기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었다는 것을 관찰하지 않았지만 몇 달 동안 계속 누락된 것들을 발견했다.

가정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잘못된 종 형사전문변호사 류의 시스템을 주변에 설치하는 것이다. 돈 낭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가정 구조가 대처할 수 없다면, 오작동이 발생하면 가정 전체에 위험을 줄 가능성이 있다.

반면에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범죄자들은 도구를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을 질문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도둑을 통해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이 소비자를 사용하지 않을 때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 아이템을 유지하라. 당신이 집을 산책하고 때때로 당신의 귀중품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당신의 귀중품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당신의 집 안팎을 둘러보라.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음영은 보통 가정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막기 위한 작은 투자다.

리크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