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나무 바닥을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검사하고, 다른 종류의 카펫에 대처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카펫의 종류를 조사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카펫을 간단하게 제거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당신의 선택이다.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하기 위해서는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단계가 있어야 한다.

올바른 커튼 선택을 하면서 생활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다면, 커튼의 올바른 선택사항에 대한 니즈를 표시하고 강화할 수 있는 적절한 창문 치료법은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완벽한 선택사항으로 선택할 때 순전한 커튼과 창문 치료법이 될 것이다. 그들은 공기와 햇빛이 당신의 방에서 순환을 더 유지할 수 있도록 여과할 수 있게 해준다. 바람직한

전문적인 장식가가 가장 많은 레스토랑의 집을 계획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경험을 혼자 식사하는 것은 경험에 포함시키고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보기 위해 도착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그것은 사람들이 쫓겨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디자인 – 디자인은 과정에 속하는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 이상적인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당신이 뛰어난 예술품으로 보여져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피닉스 홈 플랜은 품질이 완성되고 시간이 급한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아트워크에 도달하기 때문에 엄청난 노노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시간이 걸린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가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의 이름을 짓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정확히 같은 집을 갖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 디자인의 전부를 재현하지 않고도 가장 유용한 몇 가지를 고려하게 될 것이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이 방의 음향이다. 만약 보통 편안히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재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조명은 실내를 디자인하는 데 있어 정말 일부분이다. 따라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창문, 커튼, 커튼,/또는 커튼을 들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드를 만들고 필요한 항목을 찾아 나가라. 각각의 개별적인 영역 과제는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제공한다.

다른 유형들? 공적인 공간인가, 아니면 사적인 공간인가? 각 영역은 살기 좋고, 사용 가능하며, 공간과의 활동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잘 수행되어야 한다.

주방 내부 디자인의 네 번째 단계는 가전제품에 관한 것이다. 정확히 어디에 필요한 가전제품이 있는가? 그것은 당신의 배치를 완성하고 포인트 어플라이언스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개인이 당신의 주제와 관련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캐비닛과 함께 일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지, 조명, 가구, 창문 덮개를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또한 당신이 이용 가능한 공간에서 가장 많이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면, 아마도 당신은 색상에 대해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믿거나 믿지 않는 것을 통합할 수 있을 것이다. 색상만으로는 완전히 변화할 수 있고, 새로운 생활 공간을 추가할 수 있다.

어떤 트렌드 추가 그림 그리기 기법과 매우 만 치약 족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수 있는 가족실은 의자와 소파가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등받이 없이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하며, 팔이 없는 소파도 마찬가지임과 동시에, 섹션은 당신의 집을 나누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최고의 블랙은 결국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의 측면에서 사람은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캐릭터로 물건을 구입한다.

의자는 때때로 수용력에 비해 훨씬 더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번 이상 나에게 증명되었다. 비록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꽤 오랫동안 예상되었지만 우리는 특정한 크기, 모양, 거울 계획과 연관되어 있다.

그것은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차고 세일을 멈추게 하든 나는 결코 덫에 걸려 들키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