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학교 공포증은 어떤 아이라도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된다.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그들의 젊은이는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실제로 이것이 효과적으로 느끼는 두려움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두려움은 아이가 학교에 가지 않도록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함으로써 나타날 수 있다.

아이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에게 질병이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느낄 수도 있다.

특히 흔히 가려움증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공황과 불안 발작을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누구와 관련된 나이, 생활방식, 경제적 지위, 즉 공황 발작 문제의 길이에 상관없이 나는 많은 사람들이 하기 쉬운 분야를 이긴다는 것을 알지만, 속담처럼 모든 긴 여정은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하룻밤의 해결책이 없지만, 최면 영향의 문제를 상당히 다룰 수 있는 실제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실제적인 도움은 없다.

셋째, 항상 안심하는 태도로 그 사람에게 이야기하라. 그들의 공황발작의 원인이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가족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그 이유는 충분히 적용되며, 이와는 대조적으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아드레날린 급증으로 인한 전기를 사용하여 가정 청소, 세탁 또는 가정 청소와 같은 일상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업 노력이 향후 공격을 우회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쉽게 쉽게 쉽게 극복하고 파괴적인 히스테리와 함께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해 공황 발작, 불안 또는 공황을 이기기 위한 강력한 5 단계 과정의 다음 번 공격이 발생할 때 개요를 갖는 것과 관련된 것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이 장애에 대해 배워라. 어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서도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선의 무기는 올바른 아이디어와 연관되기 위해서일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이 항목들은 적어도 그것을 극복하거나 그것의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나우시 블러드 시력 흉부 통증 신체 구석구석을 훑어보는 날카로운 열. 쓰여진 공황 발작의 증상은 차갑고 임상적으로 들릴 때 각각의 공황 발작의 증상은 차갑고 임상적으로 들린다. 컴퓨터 화면에서, 하지만 결국 그것들을 갖게 되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너무 100% 순수한 공황 발작은 뇌의 싸움이나 비행 메커니즘에서 오버라이드의 결과로서, 일상 디스플레이에 극단적인 물리적 반응을 일으킨다.

이와 유사하게, 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침착하게 소방 훈련을 위해 대피하고, 공포나 불안 공격을 타기 위해 질서와 침착함이 필요하다. 당신의 아이는 버스 정류장을 걷거나 잠자기 전에 이를 닦는 것이나, 한 번 부딪힐 때 차분하고 습관적인 행동을 상상하도록 하라.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계속 완성해냈을 수도 있지? 아니, 그렇지? 만약 여러분이 알아차리면, 여러분의 경험에서 공황이나 불안, 가벼운 극심한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여러분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심지어 잠시 멈출 수도 있다.

불안과 공포에 사로잡힌 젊은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증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 다른 많은 정상인들이 겪고 있는 것을 칩이 알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 발작에 대한 우려는 우리를 극복하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이 기술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과 함께 그냥 비행하는 것이 가장 쉬워 보인다.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기사 리라이터 프로그램으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가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단지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기술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그는 이 특별한 것에 저항하는 해로운 두려움에 빠지는 그의 방법의 일부분을 보여주었다.

공황 발작은 종종 호흡 부족을 유발한다 공황 발작을 멈추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 연습을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될 경우 불안이 쌓이기 시작한다고 믿는다면, 호흡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다. 깊고 느린 숨을 들이쉬고, 같은 방식으로 숨을 내쉬어라. 진정하고 프로그램을 완화할 때까지 반복해서 하세요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단지 성공적으로 치료될 수 있는 행동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일단 이것을 이해하면, 통제력을 회복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다.

그것은 사실 불안과 공황 발작을 자연스럽게 극복하는 데 중요한 단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