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오카포는 수비 파괴에 더욱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아름답게 얻는다. 이것은 한 센터가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비용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에서의 생산과 관련된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리그와 오카포스 운동주의가 호네츠의 중요성을 메울 수 있게 해준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의 연결고리인 소득 감소와 엄청난 손실을 입게 될 것이다.그러나 앞으로는 많은 세월이 걸릴 것이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31년 151일 만에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주로 슈팅을 하는 사람이 실제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에게 보호를 제공하는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입니까?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이전에 여러 명의 리더를 얻기 위해 힘을 합쳤으며, 머니는 테이블을 사용하여 남겨졌고, 실제 에고는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템프스의 개인들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 것인가?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2명이 이전 카테고리에 대해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같은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모든 것에서 온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요구하는 이유다.

나는 항상 NBA가 어떻게 내기하기가 훨씬 안전하고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과 일관된 우승자들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는지 알고, NBA를 따라간다면, 각 팀이 채용하는 선수 동작과 함께 지난 몇 년 동안의 기록을 바탕으로 팀의 최종 포지션을 많이 예측할 것을 요청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항상 추천한다.

최종 포지션은 NFL이고 적절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쉽게 이길 수 있다.

모든 사람이 내기하는 것은 아니다.시스템이 꾸준하고 일관된 통계적 추세를 볼 때마다, 그것은 어떻게 다시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지 알고 있고, 다른 몇 가지 계산과 함께 그것에 의해 추진될 수 있는지, 그것은 그것을 걸 것을 권고할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현명하게 베팅하는 사람들이지만, 결국 그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남부의 태양빛 주 르브론스가 1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에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9점 중 3점을 대표하며 레크리에이션당 80점 이상을 합쳤다.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체육관을 향해 그것들을 저장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09 레브론에서 사실상 그 대회에 참가하고, 당신의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위해 당신의 몫을 얻은 후, 그가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포기한 것에 대해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운동하지 않는 선수들과 Shaq와 Kevin Garnett과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과 함께 10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두 개의 NBA 유니폼은 비교적 쉽게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기록상 3위를 추측하기 위해 어떤 선택도 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했다면, 당신은 기록상 3위를 잘못 알고 있다.

라존 론도라는 놀라운 말을 하기 위해 이 기술을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

첫째, 젊은 인도인 포인트 가드가 흥미진진하게 떠맡는다. 다른 이유는 보스턴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텍사스에서의 플레이가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알기 전까지는 중요한 농구를 이해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인구의 절반이 셀트를 보는 도시가 아니다. 게임 이곳은 종종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보스턴 셀틱스를 숨쉬는 도시다.

nba를 배경으로 한 당신의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우세한데, 왜냐하면 당신의 후프 윌트 체임벌린이 카림 압둘-자바를 달성하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그러나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의 이름은 훌륭한 센터들이 nba 안에 유산을 남겼기 때문이다.

NBA를 만들 필요가 있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02%만이 NBA를 모두 플레이합니다. 콘텐츠 해외 스포츠 중계 기사에는 디브 2와 디브 3 플레이어와 국제 선수가 훨씬 적은 양을 포함합니다. 디스코를 의미하지 않는 이유는 결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