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려면,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원하는 플랫폼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 소프트웨어의 XML-Sitemap 버튼에서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 결정의 이상적인 측면의 설정 버튼으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가장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BUILD 사이트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경 사항이 진정 무엇인지를 클릭하십시오!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한 사람이 완성되었다!한 개인이 구글을 위한 사이트맵을 만들고 구글에 인간과 존재를 알렸다.

나는 다음 날쯤 블로그의 관리 구역을 쑤셔보며, 어느 정도 분명한 곳에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특징들을 익히려고 노력했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리고 블로그 페이지를 완성할 어떤 것도 없는 것처럼 보이는 특징들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웹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어떤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내 의견이 분명해졌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면 아마존 계열사 제품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의 내부에서 AdSense를 신청할 수 있다.

전문가들이 둘 다 특정한 같은 기관을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워드프레스 로그인으로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이제서야 워드프레스를 도메인에 설치하면 몇 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다.

이제 누구나 자신의 웹 사이트를 위해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텍스트 작성자 Windows 사용자가 노트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이 있으면 텍스트 편집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는 텍스트 편집만 사용하십시오.이 작업을 완료하면 워드프레스 정보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주석 API –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댓글을 편집하고 통계, 기기, 승인, 삭제 또는 기타 기타를 확인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댓글에 답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댓글을 스레드할 수 있다(사용 가능 및 제한 설정 등).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으로 유지하는 현재의 해킹과 관련된 대화를 얻을 수 있다.

부정적인 것은 당신이 워드프레스 닷컴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향상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고, 만약 전체 사이트가 다운된다면, 당신의 것도 금지된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기술은 고유한 메타기술 태그를 게시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또한 사이트 전체의 합리화에 전혀 없거나 공유 토토총판 하지 않는다. 메타기술이 없는 것은 불리하다. 적절하게 쓰여진 것은 아마도 당신의 스니펫을 SERP에 서게 할 것이다.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유사한 설명이 위협이다.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거의 사용하고 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플러스를 사용하기 간단하다.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에 대한 접근성은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정보와 관련하여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사이트

이 시스템이 시작되기 위해서는 구글 광고 계정을 확인하고 몇 개의 워드프레스 AdSense 플러그인 중 하나를 보십시오. 이제 모든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AdSense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일단 이 모든 설정을 하면 구글은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할 것이다. 웹 사이트의 내용은 매우 그렇다. 구글 거미는 HTML, 제목, 설명을 가지고 기어다닐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와 가장 많이 관련된 사이트로 구성: 방문자가 블로그를 선택하고 클릭당 일정 금액의 광고를 볼 때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려면 다음 Public_HTML 파일 아래에 나열된 DA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거의 마지막입니다.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사이트에서 WP-CON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하십시오. 계속하십시오. 플러그인 폴더에서 위치 찾기를 클릭합니다. 위에서 다운로드할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곳입니다.지연하지 마십시오 – 사기꾼을 저장하고 행성 PLUGINS 파일로 끌어 드래그 및 드롭하려면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폴더를 드래그하여 이 폴더에 드롭하는 즉시 강조 표시하도록 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으로 이동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하여 업로드라고 불리는 폴더를 만들어야 합니다.그렇게 하려면 상당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멀렌웨그는 또한 사용자 피드백과 테스트 얼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훨씬 더 건강한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