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이행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수수료를 설정하고 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결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휴 마케팅을 좋은 사이트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웹사이트로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사는데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충격적이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이 구입한 아이템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검토하고 당신이 배우는 모든 전략을 읽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하게 된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현금을 만든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완성과 함께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하게 된다. 그리고 나서 30, 60, 90일을 거꾸로 일하고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목표로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시도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사이트와 상표명을 이미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한두 개의 게시물을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정말 제휴 마케팅에서 스스로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 백링크 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아이디어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우선, 당신은 약간의 하얀 모자 서: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재료 구성, 2층 및 중요한 계층 디렉토리로 웹사이트를 보내고, 짧은 기사를 쓰고, 보도 자료를 작성하는 등 몇 가지 하얀 모자를 사용해야 한다.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도 마찬가지로 지불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마찬가지로 지불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얻는 수입에 추가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비율을 맞출 수 있는 낮은 판매를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히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할 수 있는 종합 통계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별 통계를 검토하기 위해 선택할 때마다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사이트 인상에서 이미 몇 개의 인상, 판매 및 히트가 생성되는지 이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온라인에서 확인해야 한다.

Impressions는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보았던 다양한 시간이다.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아마도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이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 아래에서 흘러나오는 부분들

결론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쉬운 지침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체크아웃하고 실행하는 것이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환상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다.

개인이 어떤 형태로든 찾아오기를 바라지만, 그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이해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통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을 당신의 집으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 방법을 결정하는 한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사이트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과 일치하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이 최소한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