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당신이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고, 강도사건의 가정확률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가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결코 집에 있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항상 급우, 포식자, 스토커들의 표적이 된다면, 만약 당신의 집에서 비싼 물건들과 관련된 사람이 분명히,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보호하고 싶다면, 당신의 개인 소장품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교통을 제공한다면, 그들 모두를 알고 있나요? 만약 방문객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수원법무법인 그들이 당신의 집을 덮지 않을 정직한 사람들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넓은 개방 회로 시스템을 사용하여,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문을 열 때, 회로가 실행되고 경보음이 울린다. 반면에 폐쇄 회로 시스템은 문이 닫히자마자 회로가 닫힌 채로 유지된다. 만약 문이 열리면, 회로는 또한 당신이 볼 수 있는 경보와 함께 깨진다. 두 종류의 개방형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 뒤에 있는 원칙은 동일하다.

경보 제품이 트리거되면 신호가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되기 전에 짧은 지연으로 유닛이 구축될 수 있다.

신호가 발송되면 해당 사이트에 잘못된 경보 및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유지하기 위해 경보 보조 장치를 확인하기 위해 나열된 수량으로 메시지를 보내면 불이행되는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귀중품을 보관하는 물건에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일반적으로 가정 도난 경보와 관련된 커버리지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 옵션은 장비 비용과 노력 비용으로 작동할 것이다. 경보 회사들은 매달 발생하는 반복적인 수익에 기대를 걸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을 감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장비에 대한 표시가 내장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문의 변경 – 문의 변경으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기술자가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외출하고 고객이 추가 부품 또는 그보다 더 많은 부품을 요청하기 시작하면, 취소하거나 단순히 큰 이슈가 되려고 한다면, 일반적으로 당신이 사용하는 브랜드 파트너는 무료 부품 또는 무료 서비스 달을 제공함으로써 거래를 저장해야 할 것이다. 그린백은 당신의 커미션의 맨 위에 바로 나온다.

범죄자들은 당신이 물건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은색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선명하다면 그것은 그들의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지도 모른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 모델을 볼 수 없다. 당신이 모든 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집 안팎을 산책하고 실제로 무엇이 있는지 보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고, 당신의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확실히 작은 투자를 할 수 있다.

가정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막으려면

만약 누군가가 도시와 함께 전화 회사를 대신해서 당신의 문으로 돌아온다면, 그들을 집이나 뒷마당에 들여보내기 전에 신원 확인과 함께 방문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한 지역을 정찰하고 가장 약한 경보 시스템을 가진 집을 식별하는 일반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관련된 비용은 보통 통제 패널과 집을 선택하는 각 장치에 비용이 든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이 확장하고 추가하지 않는 한, 이것은 일회성 비용이다. 장치

이미 말했듯이, 가정 보안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그것은 당신에게 침입자가 될 것에 대한 심리적 억제력을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경보 시스템 경고 표지판은 침입자가 새로운 집을 고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기본적인 가정 보안 요건을 인식하기 위해 어느 정도 수준에서는 종종 혼자만이 촉매제가 될 것이라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집에 부동산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의 국내에 들어가려고 한다면 분명히 알려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안 경보 시스템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당신의 마당과 창문 안에 보안 시스템 표지판과 스티커를 붙이라. 무심코 찢어지는 것은 강도들을 막는데 도움이 되지만, 그들이 당신의 보안 소프트웨어를 시험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하지 않는다.

내부 담보용 경보시계 은닉카메라 AM/FM이 탑재된 완전기능 제품 소니 드림머신 알람시계 라디오와 추가 기능만 탑재된 제품이다. 전력 손실 시 전원 백업이 완료된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유선 또는 색상 또는 흑백 표현을 제공해야 한다.

또 다른 옵션은 심볼리즘을 기록하는 데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내장형 DVR이다.

당신의 집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아이들과 아이들이 집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피난처와 평화의 우들, 그들을 보호할 이상은 아니다. 보안 계획을 가지고 도착하는 것과 관련된 최고의 기술,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각적인 전술을 취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집과 세큐를 둘러보는 것을 멈추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