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애완동물이 아직 어릴 때, 특히 순종 훈련에 관한 한, 애완동물에게 바람직하지 않고 공격적인 습관을 예방하도록 할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감정이 절차를 망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개들이 다운 명령이나 그의 위치에 남아 있는 즐거운 시간이다. 그리고 얼마나 훌륭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가!음식이 접시에 남아 있는데, 당신이 헹굼 전 주기를 원하는지 누가 고양이파양 알겠는가?

현금 – 집에 들어와 동물을 훈련시키기 위해 피트니스 강사와 함께 일하는 것은 다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피트니스 강사의 인증에 따라 시간당 15달러 이상의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명심하라. 여러분도 여전히 여러분의 애완동물과 함께 시간을 가지고 연습해야 할 것이다.

훈련이 시작될 때부터 애완동물에게 존경과 자신감을 심어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애완동물은 당신이 자신을 믿을 수 있는 강력한 지도자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을 강하고 두려움 없는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그 자리를 차지하기 시작할 것이다.

훈련과 일관성과 반복성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명령과 연관시키고자 하는 단어, 손 또는 구문을 선택하라. 명령과 관련된 각 세션과 동일한 구문,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라. 가능하다면 동일한 억양을 정확히 활용하라

언제 보상하고 언제 애완동물의 행동을 질책해야 하는지를 교육 내내 발견하라. 그러나 여러분의 가정과 제대로 연결해서 애완동물을 지나치게 망치거나 벌하지 않을 때, 여러분은 가능한 한 막대기로 개를 때리거나 빼앗을 필요가 있지만, 심지어 롤링 잡지인 신체적 벌칙도 불복종과 적대감을 초래할 수 있다.

효율성 개 훈련이 일정한 방법으로 수행되면 주의와 이성으로

즐거운 – 실제로 여러분의 말을 듣는 잘 행동하는 애완견을 갖는 것은 힘을 실어주고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그의 최고의 애완견으로 볼 것이다. 동물 주인들에게 가장 흔한 문제는 여러분의 애완견이 여러분을 산책시키고 아픈 팔이다. 여러분의 개 표준 명령은 여러분의 애완동물 주인으로서의 경험을 만족하게 할 것이고 여러분의 사랑하는 동물은 여러분의 기능을 갖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그는 여러분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될 것이다.

애완동물에게 훌륭한 행동을 대접해 주세요!당신은 당신의 통조림이 진정으로 어떤 종류의 음식에 만족하는지에 대한 좋은 개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니 반드시 그것들을 비축해야 한다.

그들이 보상을 더 좋아할수록, 그들은 당신의 명령을 따라야 한다.

당신이 말 그대로 생명을 구하는 습관에서 당신의 통조림을 훈련시킴으로써 당신은 말 그대로 4천 7백만 건 이상의 애완동물 공격이 있다.

그것은 다소 충격적이다!희생자의 17%는 즉각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는 훈련에 즐거움을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두 분 모두는 이 기둥이 다루기 쉬운 간단한 기둥입니다.왜냐하면 훈련의 역학이 처음에는 약간 압도적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쉽게 명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애완동물을 개 훈련 수업에 등록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나요? 당신은 전문 피트니스 강사의 서비스를 위해 돈을 쓸 수 있는가? 정말로,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똥을 정말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애완동물을 포용하는 것 그 자체로 이미 재정적인 투자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다양한 비용을 처리할 필요성을 예상했어야 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더 적은 비용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특히 여러분의 애완견 현금을 훈련시키는 것에 관해서는 문제가 되지 않을 필요가 있다.

긴 훈련은 결국 애완견에게 지치고 성취되는 것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해로울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지시를 분명히 할 필요가 있을 때, 그것은 또한 짜증이 날 수 있다.

여러분은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은 여러분의 애완견에 의해 선택될 수 있다.

30분을 넘지 않고 침착하고 관리되는, 간단하게, 긴장되지 않은 세션을 하는 것이 훨씬 낫다.

애완동물 훈련은 애완견에게 기본적인 명령에 대해 훈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개는 당신이 제공하는 표준 명령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앉기, 발뒤꿈치, 체류 및 하강과 같은 명령으로 구성된다. 기본적인 명령은 개에게 다른 명령을 가르치는 기초가 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매우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그 후에, 당신은 동물에게 당신이 기본 명령을 할 때 공을 잡는 것을 가르칠 수 있다.

표준 명령에 완전히 익숙하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에게 반응하도록 훈련될 수 있다.

개 훈련으로 상황이 훨씬 좋아지기 시작할 때 그가 그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그가 옳은 일을 할 때마다 많은 감사를 표하라. 보상은 절대적으로 감사할 것이다. 훈련 중에 당신이 특별한 거래를 하는 것, 그가 다른 때 얻을 수 없는 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