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티크 아웃도어 가구를 사용하는 또 다른 옵션은 그것을 얼룩지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티크 아웃도어 가구의 색깔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티크 가구를 얼룩지게 하기 전에 맨 황갈색 나무에 녹이기 위해 티크를 모래로 닦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그 얼룩은 영구적일 것이다. 당신은 다음 시즌에 그 회색 풍화적인 모습을 얻을 수 없을 것이고 그 색깔은 그 새로운 황갈색 색소로 가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고객들이 거실에 오토만을 배치했다. 이 오토만은 훌륭하고 현대의 오토맨들이 서랍을 가지고 오는 여러 가지 원인을 가져온다. 어린이 장난감, 잡지 또는 다른 것을 알 수 있는 것을 저장할 수 있다.

일정 기간 동안 조각과 연결된 것을 구입하기 전에, 평판이 좋은 가구 판매상만 있어야 한다.

오래된 집, 골동품 박람회, 박물관을 방문하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은 너무 고품질의 조각들을 보기 전에 시대 스타일과 가구 디자인에 대한 내장을 느끼기 전에 많은 오랜 수집가들은 그들의 최고의 가구 구매가 싼 가격에 오지 않았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이 전문가가 아니라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지불한 영향을 경계하라. 가격이 너무 비싸서 사실일 수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싸거나 가격이 낮은 기사를 본다면, 경고 벨이 당신의 입에 울려야 하고, 거래에 주의하여 처리해야 한다.

딜러들은 보통 그들의 물건에 잘못된 가격을 넣지 않기 때문에, 많은 가격을 받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의자와 소파에 앉아 침대에 누워 있는 가구 조각을 만지고 느낄 수도 있다.

소파 침대가 얼마나 쉽게 그들의 두 용도 사이에서 전환되는지 스스로에게 가장 좋은 테스트다. 당신의 아이들을 위한 2층 침대의 힘을 검사하라. 그 식당 테이블이 실제로 얼마나 큰지 보여주는 좋은 시각적 표시를 하기 위해서 – 실제로 여분의 잎이나 플랩 없이 확장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를 포함한다.

아마도 당신의 사무실은 단지 새로운 책장으로 가구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단순한 책장이든 아니든, 그것은 재미있는 액세서리를 계획하거나, 파일, 개인 소지품을 들고 있거나,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집에서 과시하기 위해 윗부분처럼 제공할 수 있는 작은 화장대를 가지고 올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가구는 단순하고 희박한 방을 매우 우아하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한 평색 벽과 방 액세서리가 거의 없기 때문에 프랑스식 가구를 사용할 때, 당신은 지역에 멋진 느낌을 더해야 한다.

고통 없이 결합된 가구 조각의 우아한 곡선은 이미 디자인으로 작동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방을 혼란스럽게 보이게 하는 다른 액세서리들을 위해 자금을 쓸 필요가 없다.

자연적으로 날씨가 허용되는 티크 가구는 매년 청소해야 하며 비누와 물을 사용하고 편안한 헝겊으로 바르면 다음을 세척한 후 완전히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압력세척기를 사용하여 청소 컬러복합기 렌탈 할 수 있다.

가구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전압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미 처리된 티크 가구는 세탁이 필요하다. 또한, 지역 할인이나 대형 박스 스토어를 포함한 여러 상점에서 잔디 가구를 구해야 한다.

잔디 가구를 특별히 디자인하는 목공인은 특별히 선호하고, 세계 넓은 웹을 기원으로 잊지 마십시오. 손끝에 잔디 가구의 세계가 있는 것은 아마도 잠옷을 입고 집에서 쇼핑할 수도 있습니다!

왜 코팅을 하는 거지? 대량 생산된 복제품은 인도, 인도네시아, 멕시코에서 생산되지만 골동품 국가 가구는 시골 가구 제조업자들에 의해 실용적인 가구로서 수공예되었다. 다양한 이유로 칠해진 부엌 테이블, 의자, 캐비닛 기능. 다양한 품질의 숲이 자주 사용되었다. 플러스, 페인트는 많은 죄를 숨겼다. 매듭, 거친 나무의 알갱이는 한 조각에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페인트는 한 조각에 다른 형태의 나무가 사용될 수 있다.

강한

모든 동료는 당신에 의해 개조를 위해 그들만의 가구를 디자인하고, 더 나아가 그들의 독특한 사무실을 장식한다.

그것은 우리와 그들이 아니다. 창조성과 독창성이 장려되고 실현되는 사업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디자인하고, 그 결과 그들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만드는 것을 디자인한다!조립 라인도 없고 막대한 지출도 없다.

오래된 가구에 신선한 외관을 주는 것은 항상 모든 것에 대한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는 것을 포함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빈티지 소파나 러브시트 위에 옷을 입고 천을 밀어 넣어 슬립커버된 외관을 빌려주는 것 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던 커피 테이블의 아주 오래된 래탄 패널에 있는 직물을 뜨거운 접착제로 땋은 장식을 가장자리에 뜨거운 끈으로 붙여서 그것을 길게 다듬어내어 새로운 룩을 만들어냈다.

이러한 한계를 가진 작품들은 비닐이나 플라스틱 천연 섬유를 원할 수도 있다.

틀은 보통 더 단단하다. 왜냐하면 천연 위커 가구와 마찬가지로 래탄이 아니라 금속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비닐이나 플라스틱 위커는 눈에 띄게 진짜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위의 장점들은 이 문의에 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