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런 것들은 상점에 들르기 쉽다. 접근방식의 이유는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게 되었다. 당신은 그것을 지불해야 하고 이자로 이 보상금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돈을 빌리지 않고 대신 당신의 교육을 위해 엄마들이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담보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대학을 마치면 그것을 갚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아는 젊은 안전은 그것을 전혀 갚지 모른다.

주정부는 일반적으로 혜택으로 가득 찬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

주 웹사이트에 있는 특이한 체크 온라인에서 시판되고 있는 것을 보기 위해, 일부 대학 저축 계획도 온라인으로 확인한다.

저축 계좌, 화폐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다른 투자에 더 많이 들어갈수록, 당신이 적립한 돈이 성장하고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에 맞게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매일 당신의 돈을 투입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의 교육을 위해 세금이 면제되는 데 돈을 기부하는 어떤 교육 계좌가 있다.

당신의 인적 자원 안에서 각 회계사와 대화하도록 보장하라. 학과 선택에 관한 업무 당신은 401(k) 이내로 가는 모든 돈 대신에 급여의 1%를 아동 교육 계좌에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이렇게 놀라는 거야? 대학에 가기 위해 발을 들여놓아야 한다는 큰 법안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나? 그래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가?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이 멋진 창을 열어주시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십시오.

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 소프트웨어의 심혈을 기울인다. 연방 펠 그랜트는 또한 재정적인 용이성을 위한 기초다.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기초 교육 기회 보조금(BEOGs) 대학 세금 지원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의 첫 번째 자금이다. 다른 유형의 재정 지원과 다른 보조금 보충 이 허용. 대부분의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지고 있고 그녀는 첫 번째 자금이다. FAFSA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할 때마다 고려될 수 있음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쓴 적절한 내용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경험 많은 교육 대학 지도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곧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일 때, 시작하는 것이 더 좋은 때다. 이것은 사람이 꽃에 돈을 넣고 대학 저축 기금을 만들 수 있게 해주지만, 초등학교에 입학할 것이고 더 큰 정원 가꾸기를 하는 부모들에 비해 낮은 액수는 아이들을 위한 저축이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갈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가입할 것을 생각하고 있는 어떤 산업의 잠재 구매자들을 주의 깊게 조사하라 나는 은행, 자동차 산업, 저기술 제조 및 기타 스낵 식품에 들어가기 전에 개인적으로 부지런히 밟을 것이다. 이들 산업은 그 자체로 훌륭한 산업이지만, 당신은 그 산업이 통합이나 축소와 관련된 지점을 피해야 한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그렇게 하는 것이 더 저렴하게 달성될 수 있기 때문에 일자리가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산업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의료, 공학, 프로그래밍, 데이터 처리와 같은 수익성이 좋은 분야는 관련 과목 분야의 교수들과 경험 많은 전문가들에게 말하라. 어떤 분야에서 이사를 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재정 자원을 절약하는 것을 피해야 하는지를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힘들게 시작된다. 그것은 훨씬 더 좋아 보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1달러보다 더 좋아 보일 것이다!정말 고품질의 교육을 어린이화상영어 받고 싶다면 항복할 준비를 하라.

우리 젊은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또한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저축하는 것이라는 것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충고를 무시하거나 찾을 수 없고, 그리고 다른 신용카드 빚과 관련된 돈을 제쳐둘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기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약 17년밖에 없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내가 결국 그것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지연시킨다. 그러나 결국은 오지 않는다. 그들은 곧 대학에 갈 것이다

여러분과 가족을 위해 삶을 더 좋게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 자신의 것으로부터 온라인으로 고급 교육을 받는 것이 간단하다. 필요한 것은 컴퓨터와 온라인을 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또한 여러분의 일과 가족의 책임을 잘 돌보면서 온라인에서 고급 교육을 받는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에 추천금을 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공부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을 위한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다면, 아이들은 보통 그들의 공부를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