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단지 최고의 품질일 뿐,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더 좋고, 보통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협하지 않는 것이 더 좋지 않은가?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것은, 인수, 매각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당신의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추세를 위협적으로 들리지만, 이 모든 것들이 많은 좋은 정보원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주변에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좋은 정보원이 많이 있다.

그것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핵심 이유로서도 이용된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선택사항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기업에서 가장 편리한 달성 방법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훨씬 더 많이 적용된다.

그러나 투자자는 실제 주택에 투자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금융 붕괴를 살펴보자.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성공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산업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해서 상승할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손실은 제공되었다.

비록 이것이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방금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부동산 세계에서, 구매는 정말로 좋은 시장 거래를 하기 위해 그 기간과 노력을 기울였다. 돈이 나타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트레이더들이 당신이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다른 트레이더들을 식별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더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그렇게 큰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실제로 완성된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여러분이 말씀 드리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반드시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 변화, 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처럼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하지만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끊임없이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살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 될 것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의 물건 지불이 될 것이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당신은 지금처럼 구체적일 필요가 없지만, 훨씬 더 많은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당신이 성취하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항상 당신의 목표의 콜라주를 보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매우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집, 여행할 줄 아는 장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 당신이 원하는 다양한 수입 또는 당신이 원하는 그 어떤 것에서든 당신이 원하는 것의 다양한 것을 넣는 것이다. 생각할 수 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것이 확실한 이유는, 왜냐하면 매우 위치에 있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부동산 놀이 분야에 걸쳐 준비하기 위해 당신이 가진 전문지식이다!

그러나 벤처캐피털 투자자는 실제 쇼플레이스를 구입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급여일 선불을 살펴보자.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당첨자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산업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대부분은 야외에서 길을 잃었다.

첫 번째 노란색 편지를 투자하는 부동산을 위한 황색 편지 추가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은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에 있었고 나중에는 Ron LeGrand 및 기타 투자를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나는 이 산업이 투자가로서 1년차 해안 근처에서 의왕스마트시티 실수를 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진 곳과 이혼을 하는 곳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거래하기를 원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단지 부동산을 이야기하기 위해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투자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무릎에 떨어뜨릴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