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조직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수 있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포인터!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쓰고 있다면, 그렇게 틈새에 특별히 두지 마십시오.

당신이 신청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오피가이드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특정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결국 그 보다 안전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서 사람에게로 가는 것으로 불려가라.

이 키워드는 회사 이외에 귀사와도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도 실제로 관련 링크와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 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

둘째, 정보를 발표하고 그 정보를 계속 간직하기 위해 준비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고, 세부사항을 발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상호 작용, 현재 나의 사건, 내가 발견한 새로운 그리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은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전에 언급한 4가지 주요 항목을 출판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활용을 추천한다.

Welcome 브랜드- 신규 회원, 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라.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파를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해당 사용자에게 특별하므로 밍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달콤함이 있다.

각 제조업체는 특별한 맛 프로필을 개발한다.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취재한 제품을 전달할 수 있는 동안,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제공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고객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주택개선 서비스를 받고 있다면, 탬파에서 표현 리모델링으로 피사체를 발행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서비스가 매달 이런 방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소비자를 생산할 것이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 작업을 할 때는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두를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한다.

팝스타와 대기업은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실질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빨리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SNS 마케팅에 대해 우려를 묻는다면,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추적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의 중간에 끼어든다거나, 노트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직업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유혹을 견뎌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훌륭한 행동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드는 것을 암시할 것이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품질보다 양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해야 한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의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주는 것이 제공되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싸다.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