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인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전체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분위기를 발산하고 환영과 초대의 가정환경을 높일 수 있는 창호처리를 하십시오. 우아하고 단순한 문양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대담하고 무늬가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중성 디자인으로 창호처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경목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의 밝은 색 벽과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보다 밝은 색의 영역 깔개를 배치하라. 같은 것이 어두운 리놀륨이나 어두운 리놀륨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

당신은 평범한 벽을 가지고 완전한 변형을 위해 다른 방법의 와인스코팅과 비드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스텐실은 방의 외관을 바꾸는 또 다른 방법이고 너무 저렴해서 스텐실이 손으로 칠해져 매우 친절해 보일 수 있다.

그것은 항상 큰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정말로 방을 와우하기 위해 당신은 많은 실내 디자인 조언들이 단지 작은 예산에 큰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존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및 마지막으로 폐기하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물론, 당신은 방 확장 프로젝트를 맡음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매트시공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히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워크를 모두 확장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에 필적할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구입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은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해보자. 현재 집에는 더 이상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맞지 않는 램프가 있을 수 있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시겠습니까?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함으로써 품질 좋은 물건들을 최신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거나, 욕실 허치를 신선한 마무리를 하고 당신의 장식 아이디어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바꾸면 식당 뷔페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에 방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이 나오고, 색과 디자인을 시도한다.

페인트 색상, 바닥재, 창문 치료, 조명 선택 등의 실제 샘플을 사용할 수 있다.

여러분이 관심 있는 특정 제품이 여러분이 선택한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이트에서 여러분 자신의 샘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만의 실내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감정적인 스트레스만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우리가 염두에 두고 있는 디자인이 결실을 맺을지, 사람들이 그것을 우리가 하는 것처럼 보고 예술 작품으로 받아들일지, 아니면 그들은 단지 개성의 표현으로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경목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의 밝은 색 벽과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보다 밝은 색의 영역 깔개를 배치하라. 같은 것이 어두운 리놀륨이나 어두운 리놀륨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

직물은 또한 빛을 차단하는 작은 벌키 커튼으로 방을 만들 수 있다.

대신에, 장식용 음영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직물 창문 치료에 집착한다면, 순 패널이나 경량 커튼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실제 창문 위에 몇 인치 더 걸어두면, 그것은 또한 당신의 방을 더 높이 보이게 하고, 당신의 방을 더 길게 보이게 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시각 공간을 추가할 것이다.

좋은 인테리어 조명을 다루는 데 또 어떤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페인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작은 방이 있다면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 퍼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