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4) MLB 시험 전날 밤 펌프질 당하지만, 잠을 잘 자도록 최선을 다하라.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로부터 잠잘 때의 이야기 등 아침까지 상쾌하고 준비되도록 도와준다.

그 예로 2007년 6월 6일부터 2mlb 게임을 할 것이다. 첫 번째 게임은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이다. 두 번째 게임은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브루어스(-111)이다. 이 라인들은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찍은 것으로,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큰 스포츠북 중 2개다.

MLB 야구 베터들이 종종 저지르는 가장 치명적인 실수 중 하나는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음, 네가 정말 게임을 이해하고 베팅하기 전에 통계 비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프로 베터라는 것을 고려하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 중 2위로 올라섰고, 밀워키는 최근 10경기 중 8승을 거두며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진 채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당해 12홈런으로 320타를 기록하며 신시내티 레즈와 큰 시리즈를 이룬다. 밀워키스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정적인 플레이를 이어갔다.

1루수: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될 포지션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로,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른이다. au(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거의 40만 표를 뺏는다.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두 번 생각하게 만드는 또 다른 통계는 총 팀 득점이다. 가장 많은 팀을 가장 빈혈이 많은 팀과 비교하면, 스코어보드에 놓이는 경기당 2점의 차이(NY 570, Sea 373)가 있다.

즉,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서로 가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모두 내가 런라인의 반대편에서 경기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강점: 지금 이 라인업에는 많은 베테랑 리더십이 있는데, 이것은 작년에 필사적으로 놓친 것이다. 블라디미르 게레로, 데렉 리, 마크 레이놀즈 모두 지금 오렌지색과 검은색으로 되어 있고, 이것은 브라이언 로버츠, 펠릭스 파이, 닉 마르카키스 볼티모어와 같은 젊은 남자들에게 올해 한 팀으로서 조용히 200개의 홈런을 칠 수 있는 좋은 의미를 가질 수 있다.

야구 픽스 & 예측 :이 팀은 올해 볼티모어에서 이 부문에서 움직이고 흔들리는 팀이 지난 해 팀에서 적어도 12 경기를 개선할 것이며, 클럽이 빅 보이즈에 속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노력에서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여전히 부문에서 4위를 차지한 시즌이 승리 야구 픽스 & 예측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빅 배츠 우승 우승 양키스는 올해 많은 팀을 출전시키지만, 그것이 두 번째 시즌에 그들을 출전시키기에 충분할지 확신할 수 없었다. 조 지라디 감독이 올해 말에 그의 팀에게 많은 압박을 가한다면 놀라지 마라. 그의 팀이 소파에서 두 번째 시즌을 볼 것이기 때문이다.

MLB 시험장에서 팔이 평가된 후, 보통 컷이 만들어진다. 스카우트들은 모여서 다음 단계의 시험을 위해 어떤 선수들을 유지할지 결정한다.

이 시점에서 그들의 숫자를 듣지 못하는 사람들은 운동이 끝난다.

게임에 대한 지식, 내부자 정보 및 최신 통계 및 추세가 다음 스포츠 투자를 장애화할 때 도움이 되지만, 어느 누구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한 분야를 파고들 시간이 있을 뿐이고,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당신의 모든 데이터를 수 토토사이트가입코드 집하고, 동점자가 필요하며, 미디어 시장과 그들이 생산하는 광란을 이해하는 것이 스포츠 이벤트를 수익화하는 데 핵심이다.

이 게임을 할 때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관중들의 효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인가 하는 것이다. 관중석에서 보드보드 컷아웃 팬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를 더한다.

뉴욕 양키스 (95-67, 2010년 2위 AL East)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에 큰 시간을 벌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클리프 리가 팀을 내쫓을 수 없었고, 앤디 페티트가 회전의 맨 끝에서 CC 사바티아에게 도움을 주는 데 있어서 정말로 높고 건조한 뉴욕을 떠나는 형제애의 도시로 트레이드를 하고 있다.

이미 은퇴했고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같은 남자들은 더 젊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