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자원이 부족하고 손으로 직접 커피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콩을 갈기 위해 분쇄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뜨거운 물 가열기는 당신의 물을 끓이기 위해 그리고 모든 단계에서 자원의 희생이 필요하다. 전기나 가스가 필요하다면, 단일 장치가 적은 자원을 소비하면서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이상적이지 않을까? 그것이 바로 최고의 커피 머신과 에스프레소 머신이 할 수 있는 일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크 로스트의 완전한 맛을 선택하고, 어떤 사람들은 부드럽고 적당한 맛을 선호한다.

마찬가지로 바닐라나 헤이즐넛과 같은 다양한 맛을 커피에 첨가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맛이 있는 크림커도 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를 좋아한다면, 그 비율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왜 당신만의 비율을 만들지 않는가? 이 요리법은 비용의 일부에 대한 실제 거래와 같은 맛이 날 것이다.

남녀가 커피를 마시는 주된 요인은 커피가 맛이 좋다는 사실 이외에 카페인이 들어 있다는 것이다. 카페인은 재료로서, 사람들에게 취했을 때, 졸음을 잠시 피하고 우리가 어떤 의무를 다하든지 간에 우리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얼음은 아이스 커피의 맛을 감소시킨다. 이것을 줄이기 위해, 얼음 커피 외에 사용할 양조 커피를 냉장고 냉동실에 보관하는 아이스 트레이를 보관하라. 이 큐브들은 얼음이 녹으면서 커피의 맛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커피를 마시는 것에 대해 상담하라. 그들은 당신이 모르는 맛과 스터디카페창업 혼합물을 경험했을 수도 있다.

그들이 당신을 새롭고 흥미로운 것과 연결시킬 수 있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운이 좋다면, 당신은 집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먹어보는 것을 환영받을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은 또한 완전히 공짜로 얻을 수도 있다.

당신의 예산 계획에 따라 그리고 당신의 친구, 동료 또는 가족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은 욕구에 따라 커피 머신은 그들이 앞으로 몇 달, 몇 년 동안 즐길 수 있는 보장된 선물이다. 드립 커피 머신은 약 30달러에 먹을 수 있고, 한 개의 서빙 커피 메이커는 약 70달러에서 160달러의 범위에 있으며, 에스프레소 장치는 보통 100달러에서 300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혼자만의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고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여기 당신이 즐거움을 증진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결국 커피는 즐거움을 얻는 것으로 제안되는 음료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의 목록의 맨 위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얼마나 자주 커피 머신을 사용할지 생각해 보라. 아침과 저녁에만 그럴까? 집에서 일해서 하루에 5-10컵의 커피를 마시는가? 또 다른 현실은 집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가 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4인 가족이 마실 것과 똑같은 커피를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여기서 어떤 점을 만들려고 하는가? 물탱크 용량은 매우 필수적입니다!요구 사항에 따라 한 번에 한 잔의 커피를 끓일 커피 메이커를 구입할 것인지, 아니면 네 잔, 다섯 잔 또는 열두 잔의 커피로 구성된 커피 메이커를 구입할 것인지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커피를 좋아한다.

우리는 매년 갤런을 마시고 그것 없이 하루를 시작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그리고 우리는 커피 마시는 사람들이 우리의 맥주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다. 유감스럽게도, 대부분의 커피 기계는 당신이 한 냄비당 10~12컵의 커피를 만들도록 설계되었다. 당신이 함께 있을 때, 이것은 사무실에 환상적이다. 그러나 오늘날 커피 마시는 사람은 우리가 가장 갓 끓인 커피의 한 잔(또는 2)을 원하지 않는다.

집에서 수술하면 객실 열이 나나요? 커피는 커피 아울렛이 웹 이득에 완전히 자유로운 무선을 제공한다고 다룰 수 있는데, 이는 당신이 가정 식당 시설보다는 그곳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당신의 사무실 경계를 떠나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커피를 다 마신 후에 다시 데우지 마라. 그렇게 하면 해로운 화학물질을 방출하지 않는다. 오래된 배우자 이야기에 따르면 커피 속의 몇 가지 물질은 발달한 지 30분 이내에 약해지기 시작할 수 있다.

특히 버너에 앉아 있거나 전자레인지에 가열되면 커피의 분해는 커피를 쓴맛으로 만든다.

당신은 커피가 단 맛을 내기를 원하지만 설탕을 사용할 수 없나요? 따뜻한 우유를 커피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해보라. 따뜻한 우유는 자연적인 단맛을 가지고 있고, 크림을 채우기도 한다.

크림과 설탕을 우유로 완전히 대체할 수 있고, 훨씬 더 건강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갓 갈아놓은 커피 냄새를 누가 참을 수 있겠는가? 냄새의 감각은 우리가 실제로 맛보는 것과 많은 관련이 있다.

미각은 4가지 다른 감정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신맛, 달콤함, 쓴맛, 소금이다. 냄새의 감각은 꽃맛이나 감귤 같은 미묘한 맛을 포함한다.

마치 레드 와인처럼, 당신은 종종 배열로 묘사되는 커피의 냄새를 들을 것이다.

졸릴 때 에너지 증가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커피는 암 예방과 우울증 감소와 같은 훨씬 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동 중이라면, 프로그램 가능한 커피 메이커는 당신을 w의 방법에 대해 아침에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