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3개월 후, 여러분은 카드를 바꾸고 스낵 카드를 상자에 넣고 매달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들을 활동적이고 전류로 유지시킬 것이다.

신용카드가 너무 많은 것은 나쁜 일이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러 가지 마라. 다양한 신용 이력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중 몇 가지를 일반 규칙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보안 신용카드는 자신의 저축계좌와 연결되어 있다.

그러나 직불카드와 마찬가지로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대신, 그 계좌는 나쁜 신용 대출자들의 상품으로서 보안 역할을 할 뿐, 저축계좌를 개설할 돈이 있는 한 잘 작동한다.

신용카드 처리를 할 때는 처리비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에 대한 보상을 위해 가격을 약간 인상해야 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옵션은 일정 금액 이상의 주문에 대한 카드만 처리하는 것이다. 카드 처리당 1달러를 지불해야 한다면 5달러 미만의 주문에 대해서는 카드 처리를 회피하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신용 빚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기 여러분의 신용카드에 너무 많은 빚을 지는 것을 피하기 위한 간단한 팁이 있다.

이는 신용 점수가 좋고, 이 특정 카드 유형으로 상승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적합하다. 반면에 도입이 낮은 A 카드는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0%의 이자율만 제공한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신용 점 카드현금화 수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그러나 선불 직불카드로 지출한 돈은 카드 소지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카드 계좌 잔액에서 직접 나온다. 카드는 특정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평판을 다시 세우는 노력에 기여한다.

모든 잔액을 제때에 그리고 매달 전액으로 지불하라. 지불을 지연시키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하는 점을 강조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이자 수수료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연간 수수료와 함께 카드 사용을 중단하라. 또한 발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신용 이력이 좋은 시간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다.

고객이 책임감 있게 계정을 관리하고 월별 결제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한 카드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인상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같은 신용점수 전문가들은 “원하는 만큼 카드를 가질 수 있다.

그것은 최대한의 책임을 지고 카드 관리에 관한 것이다. 대출자가 너무 많은 신용카드 계좌를 본다면, 그는 적어도 당신이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다른 어떤 것에 대한 신청서를 제때 지불해 왔다는 사실을 인정할 것이다.

연간 요금은 안돼!!!!!!!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정말로 당신이 위의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한 당신이 찾아야 할 유일한 훌륭한 인쇄물은, 연간 수수료가 없다. 왜 당신은 얇은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가? 당신은 그렇게 해서는 안 되고 그래서 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한 신청서를 발급받으려면 좋은 신용점수를 가져야 한다.

신용등급이 우수하면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괜찮거나 평균적인 신용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신청서도 쉽게 허가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점수가 나쁘다면, 당신은 단지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는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 상황에서 승인할 사람과 카드를 받을 기회를 줄일 뿐이다.

신용원 은행은 미국을 대표하는 비자 플래티넘 신용카드 발행자 중 한 명으로, 서브프라임 신용카드 크레디트원과 퍼스트 프리미어 은행의 최대 발행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신용카드로 시장을 선점했다.

예를 들어 대학생인 자녀가 있다면, 여러 장의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다.

그런 경우에도 기본 카드를 신청한 다음 공동 계좌 보유자로 추가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신용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 있는 장부 담당자가 기록해야 할 세부 사항 중 한 가지만 더 있으면 된다. 반면에 올바른 기록 관행은 판매량을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