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다음 섹션은 디자인 과정이다. 패션 스쿨에서 그들이 여러분에게 가르쳐줄 것의 핵심 재료다. 디자인 과정은 당신에게 당신의 디자인 개념에서 이 의복의 창조까지의 단계를 가르쳐 줄 것이다.액세서리는 훌륭하지만 너무 많은 것이 패션 노-아니오. 팔찌 열 개, 귀걸이 다섯 개와 타투 갤러리 팔찌, 그리고 6살 때 찾을 수 있는 다른 블링들을 입는 것은 멋지다. 당신이 자라면, 우스꽝스럽게 보일 뿐이다. 사람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석이나 액세서리를 모두 자랑할 수 있지만, 아마도 완전히는 아닐 것이다. 정확히 같은 시간. 다른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다른 파티나 사교 행사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하층민들과 함께 함으로써 당신의 패션 스타일에 약간의 클래스를 더하는 것은 액세서리에 관한 한 더 많은 좌우명이다.패션 보석들은 비싸지 않아도 된다. 수제 보석과 마찬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패션 보석들이 있다.

그것들은 다양한 디자인, 색상, 재료로 이용 가능하다.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입는 재료의 맛이 독특하다. 몇몇은 방글라데시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작은 조각들, 큰 조각들을 선호한다.

그것을 입고 있는 사람의 기분이나 패션 보석들은 그것을 입고 있는 개인에게 자신감을 더했다. 많은 사람들이 케이크 위에 얼음을 넣었다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올지도 모르는 고전적이거나 현대적인 패션 사업의 일부였다.이벤트에서 잘 입는 옷의 종류는 참석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진행자가 캐주얼 복장을 발표하지 않는 한 항상 그것에 대해 질문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손님들과 다르게 보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것은 당신이 입기에 알맞은 옷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패션 타이밍의 또 다른 예는 계절이다. 당신은 여름에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당신의 스웨터를 어떻게 입는 것을 선호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