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3 생존자들의 죄책감 나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고, 내 동료는 아직까지 내 사생활을 구한 것에 대해 그녀를 신뢰하지 않는다. 내 유방절제술 전날 그녀는 내 수술 이틀 후 그녀의 몸 전체에 전이된 신장암으로 평생을 잃었다. 나는 그녀의 장례식과 타이틀 대출에 그녀의 개인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

MRI(자기공명영상): 자석, 전파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절차로 인체 내부의 부위를 자세히 찍은 일련의 사진을 약으로 복용한다.

이 암은 두 가지 주요 팁의 건강 관련 조건에 의해 진단된다. 첫 번째와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피부 퀴즈일 것이다. 이 방법에서 의사는 모공과 피부의 비정상적인 성장이나 불규칙성을 거의 조사한다.

이것은 비정상적인 진화를 발견하는 경우 생체검사와 함께 따를 수 있다.

생체검사의 경우, 비소 중독 암 조직에 대한 현미경 평가 하에서 관련 영역이나 비정상적인 성장이 잘 연구된다.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층을 기준으로 한 피부암의 주요 유형은 세 가지로, 첫 번째 유형은 피부의 기저세포암 또는 BCC이며, 두 번째 유형은 표피피막의 표피층에 영향을 미치는 편평세포암 또는 SCC이다. 세 번째 유형은 표피막과 함께 아래에서 발견된 멜라노사이트에 영향을 미치는 멜라노마이다.

육종을 어떻게 치료할까요? 치유라는 말부터 시작해 모든 생명체는 자기 치유의 기술을 가지고 있고 모든 치유는 자기 치유의 기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자기 치유 시스템을 돕고 도울 수 있다.

그러나 치유를 수행하는 것은 정말로 우리와 우리의 세포만이 제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치유를 할 때 우리의 세포만이 치유하는 사람들을 가질 때. 자기 치유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자기 치유 시스템을 늦추거나 예방하는 것을 제거하거나, 그 일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함으로써 엄청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B 비호진스 림프종은 화학요법, 면역요법, 확산 신호의 치료 조합이 필요한 일종의 암일 수 있다.

이 암의 징후에는 통증이 없는 부은 림프절, 가려운 피부, 뼈 통증, 이상 섭취 결과 체중 감소 등이 포함된다. 당신의 의사에게 그런 종류의 암에 대해 더 물어보아라.

최근에 이 말을 한동안 들었지만, 과일과 채소 안에 풍부하고 다양한 색깔을 가진 모든 것을 먹는 것은 당신의 항산화제를 나타낼 수 있다.

고추에 붉은 색, 케일, 고추, 브로콜리 등에 있는 녹색, 그리고 모든 색깔들은 GOD가 우리에게 영양을 공급하지 않기 위해 지구에 준 영양의 풍부함을 반영한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자에는 세 가지 결함이 있다.

유방암과 관련된 시스템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빅 C를 추가로 개발할 위험을 개발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작은 유전자에 이 종류의 암을 전염시킬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어머니가 이런 종류의 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전염시키는 것과 관련된 50대 50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결함 있는 유전자들이 왜 유방암이 그렇게 되는지. 유전성 또는 가족성 유방암이라고 불리는 일부 가정을 사용하여 발생합니다.이 결함이 있는 유전자를 물려받은 모든 여성이 질병을 사용하여 진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위험을 강화할 뿐입니다.

화학 물질에 대한 노출 – 여러분의 신체는 어떻게 암에 걸릴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크고 흔한 위험 요소일 뿐이다. 예를 들어, 담배를 많이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신다면, 많은 체중을 줄이면서 말 담배만큼 건강해지면, 그리고 알코올은 폐암과 간암을 유발하는 많은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질병들도 포함하고 있다.

보조 화학요법은 수술과 암 제거 후에 주어진다. 이것은 수술이 놓칠 수 있는 암세포와 간으로 퍼진 암세포를 제거하는 데 사용된다.

2단계-B단계의 경우, 덩어리의 크기는 2~센티미터의 의사 암 행성 림프절이다. 덩어리의 길이가 5센티미터를 초과할 때, 그것은 더 이상 초기 단계가 아니라 오히려 진보된 플랫폼이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될 수 있다.

휴식을 많이 취하라. 각 작업 중인 냅스도 최소 8-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할 수 있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당신은 그 자신의 치유 방법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내가 교차로를 지날 때까지, 나의 의식과 잠재의식이 나를 영원히 건강하게 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있을 때, 내가 다시 돌아오지 않는 단계라고 부르는 것에 동의했을 뿐이다. 우리는 구조 수술을 거부했고, 내가 치유될 가능성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스스로 전공하기 위해 그것을 하기 위해 꽤 빨리 공부하기 시작했고, 나는 대체 의학과 다른 대안들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나는 열렬한 독자가 되었다. 그리고 인터넷을 검색하여 암 치료와 회복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찾아 내 성격을 치유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모르지만, 눈암도 존재한다.

예를 들어, 눈 조직의 윗층은 태양의 Uv 광선에 의해 해롭게 고문될 수 있다.

차례로, 안구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