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비타민의 이점은 건강한 소화기, 신경계 증가, 건강한 피부, 그리고 대사에 있어서 눈에 띄는 차이를 포함한다.

남성들은 보충제를 통해 약 19mg을 필요로 하는 반면, 여성들은 약 15mg의 비타민 B6를 복용해야 한다.

반면에 여성들은 분명히 생각하고 호르몬 활동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단지 언급된 바와 같이 당신의 면역 기능을 뒷받침하는 남성들은 매일 2mg을 복용해야 하고 여성들은 16을 목표로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12는 당신의 면역 체계, 신진대사에 도움이 된다. 뼈 개선 남성, 매일 200mg을 목표로 하고, 180mg이 필요한 여성

오오렌지나 사과 주스 한 잔 대신 한 잔의 소다수 대신에 한 잔의 이벤트를 얼마나 빨리 준비했는지 놀랄 것이다. 한 잔의 변화는 비타민 C의 소비를 크게 증가시키고, 필요하며, 또한 건강한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있다.

어떤 과일 주스라도 카페인 러시와 비슷한 픽업을 제공한다.

이러한 비타민은 단지 가장 탐나는 젊은 빛을 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 비타민 B, E, K에 세포 영양을 제공하고 단백질을 제공하여 콜라겐과 케라틴의 형성을 촉진하여 특정한 빛을 주기 위한 것이며,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비타민 B, E, K로부터 젊은 빛을 유도할 수 있다.

비타민 E는 견과류, 녹색에서 발견된다. 항산화제로 작용하고 지방을 보호하며 비타민 E의 결핍은 매우 낮은 출생 체중의 유아, 낭포성 섬유증을 유발할 수 있지만, 또 다른 만성적인 건강 위험 초과 비타민 E는 출혈 위험을 증가시켜 비타민 k의 일을 할 수 있게 한다.

14세 이상, 15mg의 모든 복용량을 권장한다.

이것은 어떤 성숙한 청중들에게 집중되어 있는 제품일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실제 영양에 열심인 것이 아니라, 자신을 새롭게 할 달콤한 것을 갖는 것이다.

비타민이 우리 자신의 일상 음식보다 이전보다 더 중요하다는 사실 우리의 빠른 속도의 생활방식과 식사로 인해 우리는 패스트푸드보다 건강을 증진시키고 빈 공간을 채우는 것으로 비타민을 섭취하고, 건조하고, 통조림하고, 추출하고, 재포장하는 것이 그 목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그것은 사실 당신의 생각에서 비타민을 유지하는 것 또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우리의 식품 가공의 진보는 그것의 식품 생산과 배급과 관련하여 대부분의 기아 문제를 해결했다. 그러나 동등한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은 섭취가 가장 좋은 건강을 위해 충분한 영양분을 함유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건강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이제 그 중 가장 좋은 것, 과일, 곡물, 야채를 먹는 것 또한 이 문제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 비타민 D마켓은 튼튼한 뼈를 위해 성숙한 것을 장만하는 것이다. 당신의 잠재적 정점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사람. 당신은 우유, 생선, 햇빛에서 이 비타민을 발견할 것이다. 햇빛은 당신의 몸에서 고콜레스테롤을 비타민 D로 바꾸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이 부족한 사람은 누구나 피로를 겪을 수 있다.

이것은 미국인들이 비타민이 부족한 동안 가장 흔한 증상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근육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수면 장애를 경험할 수 있다.

당신은 옥수수 빵, 견과류, 오트밀, 시리얼, 밀 그리고 다른 많은 것들로부터 천연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음식에 필요한 비타민을 얻기 위해 녹색 잎 채소와 과일과 관련된 많은 것들을 먹어야 한다.

부적절한 비타민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을 모두 공급해 줄 수 있는 한 가지 음식이 필요한데, 그래서 우리는 다른 식단과 관련된 식욕을 필요로 한다.

탈모 치료제처럼 앞으로 나아가 비타민을 복용하기로 결정하고, 대신 카운터에 앉아 있는 비타민 병 7개를 더 얻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을 한 알로 섭취하는 것을 탐험해야 한다.

또한 비용 효율적인 것이어야 한다.

영양은 건강을 유지하는 열쇠가 될 것이다. 또한 중요한 지방 과일, 야채, 고기가 모두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성취하는 지침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일부 환자들은 그 결과 일일 양을 먹지 않고, 그것이 보충제가 들어오는 곳이다.

비타민이 10대 비타민에 철분과 관련된 반대 의견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전에, 엘지정수기 사실 철분을 넣은 비타민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다른 사상의 학교는 철분을 가진 비타민을 작은 비타민으로 제시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내 경험으로는 내 아이가 유아기에 낮은 철분을 나타내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의 의사의 조언에 따라 우리는 그를 철 강화 비타민에 넣었고, 그리고 그는 지금 건강하다. 이 지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엽산 (Folic Acid, B9) – 연구에 따르면 엽산에 좋은 식단이 우리의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정보 처리를 빠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가장 잘 알려진 엽산 연구 중 하나는 네덜란드 여성에서 제인 더가 박사에 의해 수행되었고 50-70년 사이의 남성들은 그들의 식단에서 엽산 수치를 증가시켰고 또한 개인들은 5년 더 어린 누군가와 같은 전형적인 정신적 능력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