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상적으로는 이자 부담을 피하기 위해 매달 만불을 지불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최소한 최소한의 지불 공로를 지불해야 한다.

만약 실제 달에 당신이 틈새를 완전히 갚을 수 있는 자금이 있다면, 그것은 완벽히 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불필요한 이자 부담을 피할 것이다. 가능한 한 당신의 청구서에 대한 최소 금액 이상을 확실히 지불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돈과 관련하여 더 빨리 일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신용 점수가 계속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 회사에도 좋은 지위를 유지할 것이다.

이 계획은 재정적인 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긴 시간을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당신은 파산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완전히 빠져들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자동차나 집을 구하려고 계획하고 있으며, 또한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한 다음, 예산에서 이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행히도, 은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고, 그 중 하나는 401k 401k로 간주되는 것이 현재 국내 많은 고용주들이 제공하는 은퇴 계획이다. 개인 재정을 만드는 데 좋은 세 가지 이유가 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신용카드의 규정들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금융 은행과 대화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을 때 그 과정에서 그들이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빚을 회피하는 것은 좋은 조언 영양 개인 재정이다.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한, 또는 재산을 얻기 위해 대출을 받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시대에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정말로 피해야 한다.

자, 이것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판기를 통해 칩 한 봉지를 사고, 주유소에서 캔디바를 사고, 출근하는 동안 커피 한 잔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이것들은 그 당시에 돈에 관한 재정적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그것들은 쉽게 합쳐진다. 이것들은 당신의 예산의 일부여야 한다.

또한 개인 재정 예산은 모든 지출에 공급되어야 한다.

만약 빚이 있다면, 이 불필요한 구매를 없애기 위해 잉여금이 필요하다. 자본을 확보하기 위한 것 만약 당신이 채권자들에게 빚을 지고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 이 돈을 절약하고, 대신에 놀랍게도, 여전히 이익을 찾을 것이다.

개인 금융회사는 소비자의 기록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회사의 수를 확인하고, 고객에게 복근을 하고, 이 사람들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를 들어야 한다면, 만약 고객이 감소하고 있다면, 그 기준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

만약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 당신의 회사에 의존할 수 있다.

어떤 결제회사들은 처음에 좋은 성과를 냈고, 그 후 그들의 성과는 거절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에서 부정확하다고 확신하는 것을 본다면, 즉시 편지를 써라. 대출국이 편지를 작성하는 것은 국이 당신의 주장을 조사하도록 강요한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기재한 기관은 30개월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그것의 가열 – 나는 당신이 음악을 들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이유에 접근해서는 안 된다. 나는 당신의 난방 가격 수준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약간의 개인 재정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온도 조절기를 2도 떨어뜨리고 당신의 가스 지불에 5%를 절약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청구서를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경향이 있다고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확신한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더 빨라지지 않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확장하는 것처럼 보인다!실제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확실하지 않지만, 송장을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이 매우 지쳤다. 당신은 현재 얼마나 열심히 고용되어 있는지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없다고 느낀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절망감을 느낀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심이 있으며, 무엇을 하려고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

비용은 정확히 같은 것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식품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시즌당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받기 위해 3개월로 나눈다.

일단 이 세부사항들이 나오면, 당신은 돈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어떻게 기뻐하는가? 일단 두 가지 비용을 모두 부담하면, 제거되거나 최악의 감소를 할 수 있는 것을 체크해 보라. 예를 들어, 친구들과의 여행에 먹이를 주는 것은, 그것들을 제거하거나 4주에서 6주에 한 번 30일에서 한 번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개인 재정은 당신이 어떤 양의 돈을 조달하느냐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t를 다루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