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는 것을 우리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할 때, 나는 나의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연습해야 한다.

나의 아이들은 특히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구속되지 않고, 부주의할 때, 나는 내 최악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안다. 아이들은 내가 이 과정을 보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유아에게 자기 규율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당신의 감정을 제거하는 것이 최선이다. 특히 분노) 그리고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법을 배운다.

이혼을 위한 육아 수업을 받을 때, 그들이 증언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과거 학생들이 증언서를 쓴 것을 읽어라. 보통 그 학생이 얼마나 많이 배웠고 얼마나 쉽게 발전했는지 말할 것이다.

좀 더 가벼운 시간을 가져라! 네가 그 일을 얼마나 하는지 알아챘니? 항상 해야 할 일이 더 있다.

아이들이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것은 분명 사실이었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 보행기대여 고, 아마도 보상이나 경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의 관계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삶에 매혹적인 일정을 맞추기 위한 방법 목록을 만들어라.

건강 문제가 발견되면 최선의 기회로 치료해야 한다.

큰 문제를 심각하게 해결하고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라. 심각한 건강 문제로 미루지 않고도 철저하고 포괄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시간은 매우 중요하다.

아이들이 평생 주의하고 경계하며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거의 덜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들의 생활 예방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훈련시키는 것은 보통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정말 멋진 요소는 다음과 같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부모로서 많은 것을 망칠 것이고,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괜찮다는 것은 좋은 것일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실제로 옳은 일을 하고 있지 않은지 아니면 올바른 전략에서 행동상의 문제를 다루고 있는지 너무 잘 알게 된다. 그들은 스스로를 마비시킨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상식을 사용하는데, 어떤 책이나 심지어 최신판인 부모 잡지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파트너로서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이러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라. 서로에게 중요한 일을 할 것이며 육아에 대한 관점도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라.

자녀를 무조건 사랑하라. 실수가 발생하거나 누구로 성장하든지 간에 자연스럽게 사랑하라. 그러나 아이들은 그 때 그것을 알아야 한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다음과 같다. 자녀에게 최소한의 평판이 좋은 온라인 참조 자원에 따라 무조건적인 완전한 사랑을 보여줄 수 있다.

자녀가 뛰어난 행동을 하거나 가장 현재의 과제를 완수할 때 칭찬하는 경우 자녀가 정확히 무엇을 기대하는지, 또한 잘못의 결과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단순하고 명확하며 일관된 규칙을 설정한다.

행동하거나 깨는 지침 감사는 그들이 얼마나 높이 평가하느냐에 따라 무엇이 무엇이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성숙한 결심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도 아니다. 대신에 처벌은 손을 떼고 처리된다. 부모의 손은 단지 애정 어린 손길에만 사용되며, 포옹이나 트렁크를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이 용어는 정치적 논쟁에서 흔히 사용되는 용어로, 전문적인 육아 도움을 받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를 정확하게 묘사한다.

일단 부모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우리의 가정 규칙을 더 잘 통제하게 되면, 그 감소 효과는 아기가 더 안정된 숙소를 얻게 됨으로써 더 책임감 있게 행동하게 할 수밖에 없다.

자녀의 기능적 생활 속에서 주의하고 경계하며 주의하라.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보게 되면, 더 쉽게 수정될 것이다. 예방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더 쉽다.

존경은 자연스럽게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 온다. 당신은 이미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갖지 않았을 수도 있고, 그럴 가능성이 있다.

너무 감정적으로 당신의 개인 아이와 가까이 가지 마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당신에게 개인에게 기뻐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는 동안, 그리고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유대감을 갖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정확히 나이와 상관없이), 과거의 경험의 재연과 함께 경험의 공유,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메모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이.

당신의 남편과 데이트 밤을 시작하거나 다른 중요한 것을 만들어라. 내 딸이 어렸을 때, 남편과 나는 매주 밤 데이트를 했다. 비록 집에 가서 내 딸을 먹이고, 함께 놀고, 잠자리에 들지만, 그녀는 조카딸과 함께 외출할 수 있는 것에 흥분했다. 그리고 내 딸은 항상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를 고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