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둘째,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계속 진행시키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기 너무 쉽고,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누구나 그것을 알기로 결정한다.

그것은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번씩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나의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시작을 제안한다.

위의 팁 1에서 계획하는 거의 모든 부분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있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매일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제2의 본성이 된다.

다양한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판매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를 분 단위로 가장 잘 사용하는 것과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더 나아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한 사이트에서 온 것이고, 추가적인 운동에 전념할 뿐만 아니라 노력을 기울이기로 선택할 수도 있다.

기업이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 경우, 전력은 광범위한 전환이다. 비즈니스 페이지를 작성하면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다.

비즈니스 및 기타 기타를 분리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소셜 사이트에 연결된 모든 소셜 사이트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필수입니다. 웹 사이트 조직 내의 모든 사이트를 문자 그대로 오늘날 온라인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실행하는 것을 보았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광고 전략을 갖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사람은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는 것을 정말로 돕고, 어떻게 도움이 될지 먼저 알아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필요로 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전략에 대해 연구할 필요가 있다.

아이디어가 웹사이트에 적합하게 될 수도 있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들처럼 다른 것은 없다. 이것은 최종 요약에서 당신 자신 인스타그램 사용법 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이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분명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S40이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서 사용된 구식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그래서 작은 사업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업 조직을 좀 풀어야 할 것 같나? 나는 그가 왜 이후 소셜 미디어와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인터넷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늘리고 리드 타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웹사이트에서 시작하는 다양한 방법 회사 블로그는 당신이 테이블에 가져다 놓는 것이 끊임없이 필요한 것에 대해 친구들에게 모든 것을 말해주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개인은 블로그를 시작해서 당신이 살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SNS 마케팅 최적의 일을 할 것이다.

넷째, 개인 업무에 대한 개선, 답변, 도움 제공 등과 관련하여 보다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가장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것으로 보인다.

웹2 마케팅 전략에 좋은 품질의 콘텐츠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경계를 늦추지 않기 때문에 방문자의 정보 허브가 되는 것을 시도해야 한다.

콘텐츠는 또한 경험에 가치 있는 것이어야 한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그린 하우스 포도와 와인을 섞어 발효시켜 1년 반 이상 숙성시키는 것. 사이트에서의 성공은 여러 번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고, 정말로 학습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을 갖는 것이 좋다. 그 힘을 쓰다

나는 정반대의 것을 믿는데 도움이 되지만(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하는 마음을 바꾸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