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우리 아이들이 성공하고, 생산적이고, 창의적이고,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받아들이기를 기대한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오르지 않을 수 없고, 그들의 긍정적인 과정으로 우리의 최고의 의견을 구르지 않을 수 없다. 그러니 당신의 아이들에게서 최대한 많은 것을 기대하고 그들이 당신의 기대된 결과를 성취하는 것을 지켜봐라. 위대한 충고!

온라인 에이지 커뮤니티 순 양육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돈과 함께 소중하게 먹는 10대 때부터의 출산 수업을 통해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전반적인 움직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왜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는 모든 것을 하는지 배울 것이다. 모든 행동이 올바른 효과로 균형을 맞추기 위해 기억하라. 악의에 찬 사람!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이것을 배우지 말고 온라인 수업에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하라.

그리고 내 좋은 친구여, 많은 부유한 사람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데 있어서 그 흔적을 놓치는 바로 그 곳.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사랑과 관심에 대한 필요를 비싼 장난감, 텔레비전, 온라인 컴퓨터 게임, 그리고 여전히 더 비싼 장난감으로 대체한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그들은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보모와 보모의 손에 맡겨둔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규칙적으로 필요할 때 결코 그곳에 있지 않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보상과 처벌을 통제하는 곳이다. 그러므로 보상은 돈, 특권, 칭찬, 장난감 등을 포함할 수 있다.

따라서 처벌, 심리상담 아이 때문에 보상을 받는다. 우리 아이들은 이것에 대해 순응, 기만 그리고 예를 들어 거의 1점도 되지 않는데, 그들은 종종 자기 훈련이 부족하다. 부모로부터 종종 오해를 받고 부풀려진다. 이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과 이야기하지 않고 아이가 달려간다고 느끼는 것이다. 다른 곳에서는 편안함과 지원을 위해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것과 관련된 것도 변화했고, 종종 두 부모 모두 단지 가족을 위해 돈을 유지하기 위해 일하도록 강요했다. 예를 들어, 먹이, 옷, 학교, 여분의 벽화 등에 관한 가족에 관한 기본적인 필요 비용으로, 매달 수천 명까지 더해지는, 많은 돈을 남겨둔 사람들은 예를 들어 동물원, 영화, 모험 공원에 들르는 가족이 될 수 있다.

할 일 목록에 있는 기억에 남는 휴일을 언급하기 위해 이 모든 것은 지금 부모들이 적절한 스트레스와 결합될 수 있다.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자라서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 안에 있는 손자들과 함께 영원한 과정을 반복하는 기쁨은 알고 있다.

무한대

여기서의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데 도달할 때,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다면,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번의 장난이나 추가적인 장난을 치는 것과 같은 적절한 학위가 무엇인지 항상 아는 것이다.

걱정하라. 당신의 아이들에 대해 많은 걱정을 하는 데 걸리는 시간? 당신은 그들이 잘못된 군중과 함께 떨어질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의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거나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드러낼 것이다. 걱정 그만해!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이 올바른 분류를 하도록 도울 수 있는 올바른 도구를 가질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람들을 시험한 것처럼 당신을 때때로 시험할 것이다. 삶의 주기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가장 효과적이지 않다.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특히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중요한 통제권 제공이 있어야 한다.

그들의 감정에 대해 본질적으로, 일반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그들에게 자기 통제는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연령 설정 순 양육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소중한 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때부터의 출산 수업을 통해 자리를 잡아야 하는 것과는 반대로,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 전체적인 사건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 모든 것을 하는지 배울 것이고, 또한 올바른 결심보다 더 균형을 맞추기 위해 그것을 배울 것이다. 기억하라. 악의의 하나다!대부분의 아이들과 함께, 파괴적인 활동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 훌륭한 것은 이것을 배우고, 수업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