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플러그인을 포함하여 최근 방문자 지도와 관련하여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약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하면 웹 블로그에 대한 완전한 관리 권한을 제공하는 독특한 개인 워드프레스도 만들 수 있다.

WordPress 블로그로는 할 수 없는 일이 거의 없다. 만약 당신이 자기주최를 한다면 내 주식 답변은 다음과 같다. WordPress로 _를 할 수 있을까? 워드프레스로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아침 내내 커피를 마시게 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필요한 대부분의 부분을 처리할 것이다.

하지만, 복스 안에 있는 커스텀 404 페이지를 사용한다면, 특히 당신이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좋은 오래된 사이트라면, 놀라운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독립형 컴퓨터 시스템이다. 이것은 FrontPage나 Dreamweaver의 사본을 사용하기 위해 상점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요법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지 않아도 된다. 일단 설치하면,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심지어 당신이 비슷한 위도에서 당신은 관리 페이지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새로운 게시물과 기사를 게시한다.

또한 HTML 탐색할 필요가 없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걸려야 합니다.WP-콘텐츠로 이동하여 일단 업로드라고 불리는 폴더를 만들어야 합니다.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에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것의 가치를 지켜볼 수 있다.

  • 그들 모두가 함께 연결될 수 있도록 – 훌륭한 SEO(단순히 주제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주석 API –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멘트와 뷰 통계를 편집하고, 이제 당신은 휴대폰을 통해 코멘트에 대한 온건하고, 승인하고, 삭제하고, 답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시보드 코멘트를 쉽게 스레드할 수 있다(사용 가능 및 현재 제한 설정 등). 사람들이 대화 선형을 기록하기 위해 하는 현재 해킹과의 대화를 수행할 수 있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점 더 중요한 측면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국토 안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공간 정보국 및 국방 정보국을 포함하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려고 하는지 거의 잃어버리지 않는다면, 어제 출판물에서 사용된 개인들이 사용하는 베이스 낚시 테마로 다시 돌아가게 하라. 워드트랙터 자유 키워드 도구 열어라. 이것은 우리에게 키워드가 우리의 제목에 사용할 생각을 갖게 하고 우리의 설명과 키프레스는 독립 소프트웨어 패키지다. 이것은 Front의 사본을 얻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대한 페이지나 드림위버는 이러한 커리큘럼 중 하나를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지 않는다. 일단 설치하면,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거나 심지어 정확히 좋아하는 방식으로 로그인한다.

또한 관리자 페이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게시물과 기사를 그물에 게시한다.

HTML 경험도 필요 없다.

삽입 미디어 버튼은 사진, 비디오, 오디오, 그리고 수많은 다른 것들의 클 토토총판 릭 업로드에 대한 허가가 추가되었다.워드프레스는 미디어 업로드로 무엇을 해야 할지 자동으로 알 것이다.워드프레스는 그것들을 쉽게 올바른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다.

아까처럼 포토샵의 블로그 페이지에서 그림을 그렸다. 둥근 모서리가 있는 페이지는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가 있을 것이고, 작은 드롭 그림자를 얻을 것이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웹사이트에서 상호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사람이 단순히 핵심 템플릿 파일을 성장시킬 수 있는 예쁜 주제와 멋진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작가와 함께 할 수 있는 만큼이다.

여기서 왼쪽 화면을 향해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디렉토리 그레이트 아래에 나타나는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TENT 폴더 내에서 클릭하십시오. 플러그인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WP-CONTENT 폴더를 열 수 있음 . 을 클릭하면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됨 을 결정하십시오. “앞으로 실행”에서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했던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다리지 말고 해당 파일에 보관된 폴더를 열고 PLUGINS 파일 안으로 끌어서 드래그하여 드롭하십시오. 플러그인 폴더가 이 드래그를 강조 표시하고 이 폴더에 드롭하십시오!

우선 기본 워드프레스 페이지의 배경은 헤더(kubrickheaderjpg)와 바닥(kubrickfooterjpg) 데칼을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그래픽은 매일 아침 Jakob 디자인처럼 단단한 색상으로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디언트로 채워져 있다.

또한 실제 페이지의 실제 드롭 섀도가 정말 작은 것 같다.

이것은 단지 지루한 일일 뿐이고 많은 다른 폴더와 파일이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가 매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