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성공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세 번째 열쇠는 회복력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공부를 하고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하고 당신의 개를 가르칠 때 떠오르는 많은 요소들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당신의 주변이 먹이를 주는 시간에 너무 가까이 예정되어 있거나,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당신의 개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 더 작고 훨씬 더 쉬운 단계로 깨져야 할 수도 있다.

기억하라. 당신이 마스터가 될 것이다. 당신이 기대했던 만큼 현재 프로그램이 고장났을 때!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뇌는 공원과 접촉하고 다른 모든 종류의 산만함이 있더라도 개를 되찾을 수 있지만, 당신은 이 목적을 시작할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개들이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몇 가지 산만함이 없는 기본적인 장소에서 배워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여러분이 준비하는 동안 그들의 좋은 행동 내에서 이것들을 마지막 시행으로 할 수 있는 곳에서 그것들을 제거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만약 당신이 개 일을 하는 것이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서라면, 당신이 그를 보여주고 관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가 되는 것을 즐기게 된다면, 당신은 짖어대고 수정하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의 개와 함께 재미를 사고 싶을 것이다. 그런 종류의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k9 모두에게 긴 하루를 보내게 한다.

리쉬 트레이닝 –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당신뿐만 아니라 여기에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통제되고 조용한 상태에 도달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머리와 관련하여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당신의 명령을 다룰 수 있게 할 것이다. 대부분의 리쉬 문제를 가진 개들은 단지 밖에서 주문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의 개가 당기면 끈에 묶인 채, 이번에는 걷기 전에 옆에 앉아서 기다리게 하고, 짧은 순서로,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걸음걸이와 연관시킬 것이다.

명심해, 개들은 자연스럽게 무리를 지어 집을 가지고 있어. 야생의 무리는 자신감이 있고 책임을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리더가 필요해. 네가 이 역할을 채우는 한 사람이고 네 개가 더 안전하다고 느낄 거야.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분명히 여러분의 품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쁨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옳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개 친구가 여러분을 개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로 데려갈 수 있다.

여러분의 책임은 단지 여러분의 동물을 위한 음식, 물, 은신처를 유기견보호센터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엄격한 연구가 되게 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친숙하고 잘 아는 것을 배워야 한다.

애완동물이 속한 사회의 실제 사용에 익숙한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자신감을 가지면서도 반응하는 법을 배워야 하지만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최대한 적극적이어야 하지만 공격적인 애완동물 개는 용감해지는 법을 배워야 하지만 폭력적이지 않아야 한다.

방에 들어가는 것은 고양이를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상설 규칙을 정하라. 여러분의 집이든 손님이든, 패턴을 일정하게 유지하라. 여러분의 개가 흥분이나 장난기 많은 행동으로부터 그 지역에 대한 톤을 확립하는 것을 허락하지 말라. 만약 그가 진정하고 있다면, 그 지역에 들어오는 사람은 그 지역을 지휘하고 나서 실제 개와 상호작용해야 한다.

훈련을 통과하면 순종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개와 여러분의 개를 즐기는 하나의 주요 기술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에게 혜택을 주십시오. 여기 여러분이 기뻐할 몇 가지 장점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개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일은 그를 지도하고 관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가 되는 것을 즐기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로부터 짖어대고 수정하는 것보다 재미를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런 종류의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고양이에게 단지 긴 하루를 만들어준다.

부모님이 저녁을 보내는 동안 그의 자리에 남아 있도록 가르친다. 그의 집은 개 침대, 지역 양탄자 또는 그의 열린 상자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 테이블 스크랩을 먹으라고 고집한다면, 당신은 곧 먹을 것이고, 그 후에는 그가 그의 집이나 개 그릇에서 나오는 동안 그에게 이것들을 먹일 것이다. 그것은 그가 당신을 당황하게 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시어머니에게 구걸하는 것을 막는다.

개들은 경계가 필요하고, 경계를 높이 평가하며, 개인이 당신의 규율과 보상을 일관되게 채용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규칙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규칙을 정하고 모든 개들은 이것을 알고 있다.

이 상황에서, 개는 그가 이전에 개 아래의 주문을 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개 리더가 아이를 가질 수 있고, 당신의 개가 쪼아먹는 구매 주문의 뒷면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능력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길들여지지 않은 개들의 리더 역할을 맡는다.

기억하라, 개들은 당연히 무리에 존재한다.

캐닌은 자신감이 있고 두려워하지 않는 리더가 필요하다. 모든 것을 단 한 마리의 피로 유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