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CPAP 마스크 착용자가 직면하는 두 번째 일반적인 문제는 비음 정체 또는 자극입니다. CPAP는 때때로 코를 건조시켜 점액이 쌓이고 코에 수분이 더 많아지면 코가 건조하게 하고, 코나 자극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은 보통 차가운 물 가습기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이 문제에 직면한 사람들은 공기를 가열하는 가열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은 공기가 수분을 운반할 수 있게 합니다. Resmed, Respironics, Fisher & Paykel이 만든 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면 CPAP 마스크로 인한 폐쇄공포증을 앓고 있다면, 비강 삽입형 호흡기를 사용해보십시오. 그리고 ResMed는 업계에서 가장 좋은 비강 삽입 마스크를 몇 개 제조하여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CPAP 소매점에서 그것들을 확인하는 데 돈을 지불한다.

피부에 민감한 사람의 피부 조직을 손상시킬 위험이 더 높다. 집에서 만든 얼굴 마스크는 모든 피부 유형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화학 마스크에 비해 더 낫다.

심폐소생술 포켓 마스크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마스크가 보편적인 경우인가? 그 말은 마스크가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과 아이의 얼굴 주위에 맞을 수 있다는 뜻인가? 어떤 사람이나 어떤 크기에나 맞을 수 있는 마스크를 얻는 것은 응급 제공자에게 매우 유익하고 실용적이다. 마스크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응급 제공자가 밖에 있는 사람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 피해자의 생명을 구하는 속도와 생존율을 높이는 것이 일반적으로 마스크가 크기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맞을 수 있는 방법은 마스크가 부드러운 윤곽의 비닐 커프를 가지고 있는 경우다. 이것은 마스크가 크거나 작은 사람에게 모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마스크가 누출되지 않도록 안전할 수 없다면 최악의 다이빙 경험이 될 수 있다.

다행히도 올바른 마스크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따라갈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반드시 완벽한 적합성을 찾을 것이다. 첫째, 당신은 스쿠버 다이빙을 하고 얼굴에 마스크를 놓는 것을 상상해야 한다.

그러나 그 스트랩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다음으로 숨을 들이쉬고 숨을 들이쉬면 마스크가 얼굴에서 떨어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스크를 얼굴에 대고 있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그러면 마스크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니며, 여러분이 숨을 들이마실 때 떨어지지 않는 다이빙 마스크를 찾을 때까지 같은 단계를 반복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시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점은 불편함이다. 마스크가 제대로 맞지 않거나 환자가 마스크를 너무 꽉 조여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 문제를 피하기 위한 가 medizinischen masken 장 좋은 방법은 마스크를 구입하기 전에 수면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CPAP 마스크는 공기 누출을 피하기 위해 편안하게 들어맞아야 한다.

마스크를 너무 꽉 당겨서는 안 된다. 그러나 공기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를 너무 꽉 당겨서는 안 된다. 이 경우 마스크가 적합하지 않다고 안전하게 가정할 수 있다.

마스크 선택 시 얼굴 마스크, 비강 마스크 또는 비강 베개 비물질에서 수면 전문가 또는 건강 전문가와 상의한 후 CPAP 마스크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심폐소생술 포켓 마스크에는 장갑을 끼는 것도 함께 제공되며, 응급 상황에서 장갑을 끼는 것은 피해자 글러브와 상호작용할 때 훨씬 더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모든 키트타입에 피해자 글러브를 포함시켜야 한다.

대기업에 가입하면 특정 행동, 규칙, 기대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되며, 당신의 태도, 자세, 행동, 의견은 평가될 것이다. 당신의 결과뿐만 아니라 당신이 어떻게 기업 기대에 충실할 수 있는지에 달려있다.

마스크 착용 시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점은 불편함이다. 마스크가 제대로 맞지 않거나 환자가 마스크를 너무 꽉 조여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 문제를 피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마스크를 구입하기 전에 수면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CPAP 마스크는 공기 누출을 피하기 위해 편안하게 들어맞아야 한다.

마스크를 너무 꽉 당겨서는 안 된다. 그러나 공기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를 너무 꽉 당겨서는 안 된다. 이 경우 마스크가 적합하지 않다고 안전하게 가정할 수 있다.

마스크 선택 시 얼굴 마스크, 비강 마스크 또는 비강 베개 비물질에서 수면 전문가 또는 건강 전문가와 상의한 후 CPAP 마스크를 선택하십시오.

입가에 공기가 새고 있고, 최근에 코 밑에 얼굴 털이 추가되었다면, 이것은 누수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약 머리카락 제거가 약간 다른 스타일을 고려해야 할 수 있다면, 다음 마스크를 선택할 때 반드시 공급자에게 얼굴 털을 알려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최고의 CPAP 마스크를 선택하도록 안내할 수 있다.

비강 마스크 – 이것은 코를 덮고 윗입술 바로 위 끝을 덮는 삼각형 모양의 마스크로, CPAP 기계에 연결된 튜브가 f에 부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