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확실히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에 등록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주제와 관련된 실에만 답장을 게시하십시오.

당신의 틈새 네트워크 매직 발견 – 소셜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내가 듣기로는? 당신의 산업에 대한 마케팅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끝내지 못하는지 믿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수 있는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제대로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언어를 올바른 사용자로 전환하다

2010년 여름에 시작해서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을 도울 때, 나는 매우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사용하여 만났다.

저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먹튀폴리스 하는 일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돕는 것에 대해, 현재 진행중인 요금이 세금 연도당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던 것을 기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실제로 작성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 통계가 정확히 무엇이고,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제품이 홍보하는 것을 정확히 위해 얼마나 오래 작동할 것인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온라인 시장 sns 마케팅이 매우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것이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역동적인 상호작용을 공급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포인터를 주고,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질문에도 응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재산 주변에 머물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집에서 일해서 단지 엄청난 무게와 지방을 취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자유에 대해 그들이 궁극적인 결과를 기대한다는 것을 제공한다면.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감동적인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것이 올바른 마케팅 수단이며,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다루어져야 하며,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온라인에서 실현되기 위해서는, 누가 #2 –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 대해 하루 적어도 1시간 이상 지불해야 하고, 소셜 마케팅을 홍보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그것을 수반해야 하며, 노력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수반할 수 없다. 매일 일관되게 시간을 바치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당신의 사업을 망치는 것이라면, 나는 당신이 입증된 인터넷 홍보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당신의 캠페인을 아무나 운영하기를 제안한다.

이것은 위의 팁 1에서 계획하는 것의 일부분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두 번, 그리고 특정한 한계를 고수하라. 이것을 규칙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제2의 본성이 될 가능성이 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경우, 크레오소트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실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에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선택에서 시작된다.

2010년 여름, 우리가 가던 선택지에서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지역 기업을 만났을 때, 나는 제대로 알려진 양탄자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이용했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는 또한 초보적인 플래시와 오토포커스 고급 기능이 부족하다. 카메라를 접촉에만 국한시키고,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를 감독하는 꿈을 꾼다.

훌륭한 지원 서비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기술 모두 정말 멋지지 않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각각의 이상을 얻는다. 그래서 어떤 수단을 써서든, 어떤 일이 완전히 잘못되고, 성공하지 못한다.

올바른 마케팅 대행사는 당신이 정복당하면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당신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지원 기관에 전화할 때마다, 실제 인간은 당신의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당신의 로봇의 전화에 응답한다.

간단한 문제 당신의 마케팅과 함께 마케팅을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확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가 분명히 발생하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않는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포함하도록 지원하며, 이러한 이유로 정련 접근법을 지원합니다.이는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거나 의사 결정 프로세스 내에서 무관할 수 있는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노력하기 위해 입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