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집에 넣어서 귀하가 귀하의 집에 사용하기 위해 고용한 그물 사업체 내에서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선택하기 위해 정문에 배선을 설치할 경우, 아마도 현관문에 적어도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도둑의 완벽한 대다수가 창문을 통해가 아니라 현관문이 있는 집에 들어가기 때문에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개인은 그들의 장비를 사용하기 위해 공급자에 의해 월별 작은 비행기 요금을 청구했다. 회사를 변경하면, 당신은 모든 관련자에게 장비를 반환한다.

하지만 가정용 보안 스파이 카메라를 얻기 위해 운동하는 것은 할 수 있다.

가정용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흔한 사용 중 하나는 외부와 내부 가정 보호를 위한 것이다. 내 말은 외부와 내부 보안 카메라를 알고 싶다는 것이다.

실내 사이렌은 집 밖에서 사이렌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장소에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집 너머에 위치시키는 것은 법에 어긋난다. 이웃들은 그들이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경우에만 불평할 것이다(사이렌 소리가 들리면 언제 도움을 청할 것인가?)만약 당신의 거주지에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가 지체 없이 떠날 것이다. 그러나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사이렌은 당신이 자고 있을 때 사이렌도 당신을 깨울 것이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지만,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들은 최소한으로 따라오곤 했는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 은신처를 이용하여 이웃으로부터 자신을 숨기고, 이웃이 당신의 집으로 침입하게 할 수도 있다.

제어반 키패드에는 보통 세 가지 유형의 버튼이 더 있다.

화재경보기, 의료 비상 및 공황을 위해 이 사람들은 3초 동안 버튼을 눌러야 한다.

감시 회사는 경보를 획득하고 올바른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 비상 버튼은 응급실 직원의 빠른 파견에 의해 가격이 책정된다.

교육 및 지원 –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하며, 또한 지속적인 라이브 지원이 이 딜러 프로그램이 제품 판매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시겠습니까? 질문이 있을 때 그들이 전화를 풀기 위해 그곳에 있을까? 중요한 경우 귀하를 위해 있을 수 있는 전용 제휴 관리자를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

첫째, IP 카메라가 될 수 있다.

그들은 실내나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고 야간 시력에도 적외선 기능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유선 카메라로 당신의 컴퓨터를 직접 연결하여 녹음한다.

실내 사이렌은 당신이 집 밖에 사이렌을 좋아하지 않는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 홈티 을 집 밖에 두는 것은 불법이다. 이웃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느 쪽이든 불평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다(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달려온 것은 언제인가?)사이렌이 울리는 특정 가정은 거주자에게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가 지체없이 떠나고 싶어하지만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사이렌을 울리도록 조직되어 있습니다. 사이렌은 또한 잠자는 자신을 발견하면 깨울 것입니다.

협상: 당신은 먼저 당신이 이것을 한 후에 단지 당신의 것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도난 경보 경보를 식별하고, 협상하지만, 이제 그들의 가격에 대한 경보 가게를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얼마나 잘 협상할 수 있는지에 근거하여 당신이 한 가지 자신을 설치할 것이라고 명시한 높은 가격에 장비를 구입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가격에 대한 합의를 얻도록 요청한다.

장비와 관련된 것은 결국 동일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숙련된 회사의 감시를 받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적어도 서비스 통화와 또한 월별 경보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가기 어려운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개집 지역을 통해 가장 일반적으로 이루어진다.

키패드는 당신이 이 시스템을 잘 무장하고 해체할 수 있도록 당신의 정문 근처에 위치할 수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가정은 2-3개의 출입구를 가지고 있다.

이 센서들은 문턱이 표시되면 제어 장치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범죄자들은 음식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때때로 질문에서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을 가지고 있는 것을 가지고 그들이 없는 것처럼 시야에서 지켜라. 당신의 집을 산책하고 실제로 무엇이 있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보트가 될 수 있다.

음영은 보통 당신의 집을 지연시키기 위한 작은 투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