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드에 반하는 실행에 대해 생각해보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더 나은 노동력 균형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흥분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흥분한 남성들은 고용에 있어서 후크 에지를 즐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남성들은 초등학교에서 생각을 드러내는 가능성을 조사하고 싶다. 상자 밖에서 생각해보라.

경험과 일을 하는 것, 필요한 일을 하는 것, 그리고 자신이 제대로 된 학생을 찾았다면, 당신의 위대한 것을 고수하라. 그것은 모두 제거로 이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양질의 학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이 상황을 반전시키기 시작할 때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기다릴 것인가? 또한 당신이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임씨가 설명하려는 것을 활용하면 대학교육대학에 미리 자금을 지원해주고 바로 학자금 대출금을 갚아 걱정을 덜어주는 등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더 빨리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부모들이 최악의 대학 악몽을 꾸게 될 것이다. 11시간째 위기는 그들이 자신의 학생 해결책을 갚기 위해 애쓰는 대학을 위한 돈을 찾기 위해 애쓰는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시간이 있다고 믿고 있거나, 돈을 더 벌거나 빚을 갚을 때 이 일을 해낼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린다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 그 어느 것도 위의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 아들이나 딸이 10년 동안 부모에게 다가가는 시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조직을 위해 아무것도 두지 않은 스트레스를 약간 받는다.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들은 깨어날 것 같다.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이나 대학에 갈 것이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급여일 대출을 수행하는 것이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능력, 좋은 혜택, 은퇴 소득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지식 있는 학위를 얻는 예산 친화적인 길이 될 수 있다.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실제로 판사가 되었고,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가족 한 명이 의대에 다녔고, 그의 대학 의무를 다했다.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 비용은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의 다양한 반 친구들은 수만 달러어치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사 점령이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군대 내에서 모든 종류의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나 아이들의 대학 이해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손을 들어라, 혹은 심지어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돌본다. 부평네일아트학원 지난 세대에 걸쳐 변화된 무언가가 지원자의 시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이러한 종류의 것을 도와야 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의 대학 교육에 대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할 때 하드 현금을 빌릴 수 있다.

이런 것들은 간단하게 찾아오는 것이다. 단순하게 주고 싶은 이유: 당신은 그것을 잘 지불해야 하고 이자로 이 변제에 대한 당신의 지불 능력을 아는 사람은 당신이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하고 대신 당신의 교육에 대한 엄마들이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돈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당신이 대학을 마치면 그것을 갚을 수 없다는 지식에서 당신은 안전할 수 있다.

특히, 현저하게 순위가 매겨진 대학의 경우,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평균적인 교육비 가격을 갖게 될 것이고, 단순히 스티커 쇼크로부터 벗어나게 될 것이다. 금융대학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사냥비 자금에서 개인 학생 빠른 대출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단계 이상을 포함한다.

이 범위는 돈이 여러 출처에서 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각각의 것을 이해하고 추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라.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게임에서 놀고 선수들뿐만 아니라 선수들 내부의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결코 아니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거의 매 시간마다 TV에 달라붙어 있고 게이머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이 투자를 위한 소득은 다른 투자 결정과는 크게 다르지만, 그 후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채권이나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을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시 나타나서 네가 20살 때 그냥 낭비했다고 생각하니? 당신은 당신이 정말 훌륭한 대학 교육으로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