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축구에서 우리는 매니저, 선수, 팬들 모두에게 가장 큰 경쟁을 경험한다.

그것은 종종 전투다; 경기의 강도, 추진력, 강인함, 결단력을 보기 위한 전쟁이다. 그러나 우리는 가장 큰 영광을 보기 시작한다.

악수, 교환 유니폼, 설명할 수 없는 존경과 찬양의 역설.

원래 브라이언 송은 1971년에 제작되었다. 이 영화는 2001년에 리메이크되었지만, 이 영화가 진정한 이벤트에 얼마나 멋진지를 일치시킬 수 없었고, 두 명의 팀 동료인 브라이언 피콜로와 게일 세이어스를 따라간다. 그들은 장애물을 극복하고 거의 훌륭해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피콜로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상황은 축구에서 꺼진다. 이 영화는 당신이 본 지 오래 후에 당신과 함께 남을 것이다.

또한 자신의 기술에 요양을 할 수 있도록 위치별 훈련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당신의 기술은 다른 후보에 대해 고개를 끄덕이는 감소일 수 있다.

이 영화는 마이클 오어의 실화로, 대학 진학과 프로축구 포커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인생의 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을 겪었고 점차 전문 축구 포커플레이어가 될 것이다. 영화는 17년 동안 마이클 오어가 그에게 shtelter를 제공하는 투히 가족과 친구가 된다. 그들은 곧 서로 유대감을 갖게 되고 그들은 레이 앤과 숀 투히가 입양할 수 있다.

학교 축구 인력을 잘 치료하도록 돕는 것 그의 크기 때문에 그의 연기는 미국 최고의 대학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그는 올레 미스, 투오히스의 모교인 올레 미스를 체크하기로 선택한다.

이 영화는 산드라 블록에게 여우주연상을 수여했고 팀 맥그로는 숀 투히 역을, 퀸튼 애런은 마이클 오허 역을 맡았다.

대부분의 축구 강국과 스피드 에이전시들은 적어도 의식적으로는 거의 다루지 않는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그들의 다리가 정상적인 스쿼트와 청소를 중심으로 작동한다.

그러나 현실 세계 시작 강도는 결코 다루어지지 않았다.

트로이 스미스 : 1 TD와 0 INTs Smith가 256 야드에 17/28로 1 TD와 0 INTs Smith는 이 게임에서 3 TD를 위해 던져 져야 했지만 2명은 결과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결국 그는 두 번의 출발에서 매우 인상적일 수 있으며 알렉스 스미스가 벤치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는 마이클 빅을 레벨처럼 만들 수 있으므로 스미스를 가까이서 지켜 봅니다.

금요일 밤의 빛은 정확히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중심으로 TV에서 효과적으로 쇼가 되었습니다. 영화는 뉴욕 오데사 지역에 달려 있습니다. 도시는 분열되어 있고 경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을 함께 지불해야 합니다 : 고등학교 축구. 도시 대학 팀, 페름기 팬더는 성공적인 경쟁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밝아 보이지만, 학교 스타는 끔찍한 부상을 입습니다. 시즌 첫 경기를 포함해서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잃게 한다.

코치는 그의 팀을 결집시키고 이런 종류의 있을 것 같지 않은 승리의 선두에 서 있다.

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얼마나 멋진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지지한다고 느낀다. 비록 그것의 현재 결함이 있고 부패한 지역일지라도. 학생들은 선수들이 그들 사이를 걷는 것을 보고, 그러나 캠퍼스에 있는 특정한 큰 남자들은 여전히 같은 수업을 듣고 정상적인 고등교육생과 관련하여 같은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

스윙, 기사 광고는 사실 올바르게 할 수 있고, 박스 스쿼트만 빼고 다른 모든 운동보다 닫는 속도를 더 잘 달성할 수 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적절하게 그것을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주부 지방 손실 스타일로 그것들을 하고, 그것을 반스쿼트 운동으로 만든다.

주전자벨(또는 아령이나 작은 모래주머니)이 다리 사이를 뒤로 휘두르고 그 다음에 복근을 조이고 햄스트링이 아닌 지옥에 수축하여 벨을 앞으로 튕겨나가게 하고, 나는 이것을 읽는 동작의 치료법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엉덩이와 쿼드가 상당히 발사된다. 그 스냅은 당신의 햄스트링이 공이나 공 애완동물 캐리어에 빠르게 닫히고 개인이 달려들 수 있는 주요 원인이다. 그들은 그들이 만든다. 현실 세계 축구 속도

축구는 다른 인종, 언어, 국적, 종교를 가진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서 같은 곡을 연주하고 같은 노래를 부르 스포츠무료중계 게 한다.

단순한 사실의 사람들을 함께 부르면, 그것은 일하는 장벽을 멈추게 한다.

그것은 사실 평화의 노래다.

팀 측면에서 볼 때 한 남자가 축구를 할 수도 없고, 축구 경기에서 이길 수도 없다. 축구 게임을 이기기 위해서는 팀 전체 고객들이 공을 던져야 하고, 관광객이 차단해야 하고,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태클을 해야 하며, 다른 팀들을 피하면서 공을 잡고 빨리 달릴 수 있는 개인들이 필요하다. 터치다운을 할 때, Cs는 함께 축하한다.

그리고 열광자들은 그 성공을 축하한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의

실제로, 그들은 힘줄, 근육, 그리고 뇌에 매우 부담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매우 집중되어 있고 이 방법으로 치료되어야 한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