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들에게 10만 표를 획득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 그의 부상당한 엄 토토사이트 지 손가락 때문에 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줄어들었다. 말린스는 쉽게 변호사가 될 수 있었다. 미겔 카브레라(325, 10 HR, 35 타점)의 이 자리에서 돌고래 육상 경기장의 핫 코너에 있는 발견된 부지를 제공한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보유할 수도 있지만, 실제 첫 번째 시즌은 이번 10년 동안 반복적인 공연을 기대하지 않는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이 팀의 기회 창구는 문을 닫았고,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기본적으로 매우 황소 같은 남자들과 마주하게 되는 출발을 야기시켰을 것이다. 펜 테레는 여전히 이곳 탬파베이에서 재능을 가지고 있고, 조 매든 감독은 치킨 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일은 너무 힘든 달력 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에서 열린 9경기, 3번의 도시 로드타임을 6승으로 마무리했다. 카디널스는 위대한 야구를 하기 위해 카디널스를 우승했고, 센트럴 더 카디널스에서 5경기 차로 밀워키를 이끌었고, 285타를 쳐 264타를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진정으로 고군분투한 세 번의 득점을 올렸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이 로드를 밟아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들 중 두 팀은 월요일부터 보스턴 레드삭스의 탬파베이 레이스 버전으로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을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대략적으로 만나기 위해 충돌한다.

어떤 팀들은 아마도 공식적인 mlb 유니폼과 떨어져 있지 않을 것이다. 세계 시리즈 우승에 이어, 그 팀의 멤버들은 그들이 시리즈 분야에서 이겼다는 것을 보여주는 특별한 모자를 쓸 수 있다.

표준 팀 로고 외에도, 결국 더 많은 수입원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특별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특별한 색깔이나 테마가 있다.

물론 그것은 단지 우리 사회에 야구 모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모자를 포함하는 mlB 거의 모든 스포츠는 그들의 직원들을 격려하는 캡을 포함한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마지막 50경기에 속하는 코스에서 이 사람들이 풀리그의 다른 팀보다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들이 있다.

특히 이 라인업은 위에서 아래로는 특정 투구 스태프들이 있지만, 이 라인업은 지금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 09 이 젊은이들은 정말로 이 부서에서 새로운 팀이 될 것이다.

야구에서 홈팀은 지난 9회까지 타석을 유지한다.

9회가 시작되면 1점 뒤진 채 승리할 때 전체 경기가 한 번 멈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전략이 증가할 때 전체 경기는 한 번 멈춘다. 이것의 유일한 예외는 그들이 홈런에서 이긴다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방문팀이라면, 당신은 특정 9회에 타석을 치고, 아무리 많은 사람이 앞서도 정상 이닝이 되기 시작한다.

홈 대 원정 요인은 MLB 베팅 체격의 일부분이다.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인 푸졸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 출전의 드라이버 시트로, 밀워키 프린스 필더(291, 18 타점) 250개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 타를 쳤다. HR, 41타점)은 브루어스를 리그 선두인 18홈런으로 1위로 밀어넣는 데 도움을 주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상황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강점: 보통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을 시작하는 많은 모든 스타일의 높은 욕구들이지만, 이 팀이 성공할 것이라고 믿는 진짜 사람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이제 이 두 버전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기 때문에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가 추가되었다. 물론, 이러한 값비싼 움직임들은 결국 레이더에 잡히지 않았다. 비수기지만,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말린스가 야간 프레임워크 T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