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렇다면 가장 큰 주제는 무엇일까요? 이미 내부 설계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개별 부기를 하십니까? 쇼핑객들을 위한 카펫을 깔고 있는가? 캐비닛 설치는? 아웃소싱을 선택할 때 실제로 PC를 하청으로 생각하지 않으세요? 내 말은, 지금 당장은 원하지도 않고 할 수도 없는 것들을 사용하면서 이미 사람을 고용하는 것은 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그것을 실현시키지 않는가? 특히, 만약 그것이 국내 사업에서 사용될 수 있다면?!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고 단지 우리 주위에 당신의 기회 연결을 스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마케팅이 아니라, 주거 마케팅의 문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단지 인터넷 초보자인 다른 사람들을 돕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오토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응답자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전체 전환입니다.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 먹튀폴리스 려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개인 정보를 쉽게 분리할 수 있다면

불꽃전쟁을 계속하라. 토론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두 회원 사이에 끼어드는 데 있어서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사람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를 피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몸을 빼앗는 것으로 잘못 해석될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게 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 순간에 누군가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웹 페이지에 백링크를 게시하지 말고 당신의 협회를 클릭하라. 당신이 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을 검색하는 것 뿐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라. 그리고 몇몇 다른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을 검색해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 것을 인식하고, 친구와 친구로 지내고, 후속 리스트를 설정하라. 네트워크 마케팅과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사람들을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서 근육질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항상 제공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당신의 기회에만 관여할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도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 지침을 마케팅할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기 위한 쉬운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몇몇 청중들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것,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을 마케팅할 때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유명하지만, 페이스북 독방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당신은 더 큰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트윗을 받는 사람이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 위해 가장 좋은 것은 4시라고 말한다.

금요일 오후 EST 이러한 권고안은 사회 보고서에 집에 머물 때 계획할 수 있는 실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트위터와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브로드 웹에 물리적으로 위치하지 않을 것이다. 나의 권고사항은 매우 때때로 이러한 프로그램들과 함께 포함된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처럼 자주 사용된다.

인터넷 사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컨설턴트 개인들은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한다.

당신은 잠재적인 사업을 얻기 위해 당신의 인간성을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은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배포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상당히 임베디드 텍스트와 소기업 정보를 수행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성장 사진을 사용하여 기록을 깨뜨린 것은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많이 사용되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당신이 당신의 이미지를 진정으로 공유하도록 하는 것은 당신의 하이퍼링크나 다른 관련 사실을 발견하게 한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보통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일러스트레이션을 목표로 삼기 시작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메타카페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한다.

그리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