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한번은 시크교도 결혼식에서 샴페인 대신 위스키를 환영하는 장면이 제공되었다. 단지 오후 3시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었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올라 방그라 사운드에 맞춰 부츠를 흔들기 시작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530pm까지 모든 사람들이 산타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말이다.

이 관습은 종종 당신의 시장 시크 이웃에게 행해진다. 신혼부부가 신랑 들러리 장소로 돌아오자마자, 그들은 게임을 한다.

그런 게임, 신랑 자매는 신부와 신랑에게 몇 매듭이 달린 힘든 끈을 허락한다.

그 커플은 매듭을 조작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열어야 한다.

이 관습은 신부를 그녀의 새 집으로 맞이하는 좋은 방법이다. 환상적인 얼음 깨는 사람, 그리고 신랑 들러리에게 말할 수 있는 과제들. 그들도 함께 기능을 발휘해서 삶이 그들에게 던지는 매듭을 풀 수 있는 커플

해변 결혼식에서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티켓 검색 과정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손님 수를 세고 오늘 각 사람에 대해 어느 정도 준비해야 하는지를 추정해야 한다.

당신은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예약실과 티켓을 젊은 시간에 광석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랑들은 어떻게 결혼식에 가장 좋은 남성복을 선택할 수 있을까? 하지만 유명 디자이너의 대표 슈트를 사서 잘못될 일은 없지만, 비용 제한으로 인해 모든 사람이 당신의 복지를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존경할 만한 재단사가 맞춤 제작한 슈트를 갖는 것은 아이디어에 해당하지만, 때때로 남성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과하기에 충분한 양이 없다.

몇몇 주례자들은 교회나 예배의 집에서만 의식을 행한다.

그것은 그것을 요구하고 그것은 당신의 결혼식 날을 밖에서 하는 것에 동의할 누군가를 발견한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공식적인 상황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결혼식을 위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멋진 생각이지만,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과 둘 다에 맞는 드레스를 선택하도록 주의하라. 그것은 정말로 길거리 가게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드레스를 찾는 흔치 않은 것은 아니다. 좋은 옷은 당신에게도 멋져 보이지만, 결혼 행사에는 확실히 적절한 색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멋진 드레스를 발견할지도 모른다. 흰색이나 상아 이 특별한 선택은 당신의 아들 신부나 신부 들러리로 오인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다소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모든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DJ나 밴드를 고용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밖에서 결혼식을 할 것이기 때문에, 해변 배구, 크로켓 그리고 같은 야외 게임으로 재미있는 방문객들을 얻을 수 있다.

부산웨딩박람회 또한 주례자, 신부, 그리고 청소를 위해 마이크로 스테레오 오디오를 임대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하라. 그렇게 하면,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DJ나 밴드가 당신에게 새로운 장비를 제공할 수 있다는 맹세를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커플 이니셜의 양식화된 글쓰기 또는 모노그램 제작은 특히 겨울철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촛불, 결혼 호의, 식기류, 테이블 냅킨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통로 주자 민속도 아이싱 서예를 통해 디저트를 장식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됩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훌륭한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고 결혼을 돕는다. 그들은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충고를 할 수 있고 그들은 결국 여러분이 다른 계획을 사용해서 당신이 다른 것을 선택하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목사가 어떤 조언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부활절,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할로윈, 또는 일년 중 다른 많은 특별한 날들 중 하나와 관련하여 여러분 두 사람에게 중요한 여행을 선택하라. 여러분의 가족들을 함께 모으기 위한 멋진 시간이다. 이 테마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장식적인 결정을 돕는다.

천으로 된 팬, 종이팬, 샌들우드팬이 있는데, 패들 모양이 평평한 팬이 몇 명 있고, 팬을 드나드는 팬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기본이 될 수도 있고, 자연 장면과 꽃으로 정교하게 칠할 수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수많은 취향을 가진 신부들은 결혼식에서 팬을 거의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패션은 결혼식을 위한 남성복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경우에 달려있다.

가장 중요한 팁은 단지 당신의 양복이 당신의 전체적인 편안함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용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결혼 관계복을 선택하라.

꽃도 알 수 있고, 어쩌면 일부 가족들은 꽃꽂이를 함께 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도 있고, 결혼식이 비쌀 수도 있고, 다시 촛불, 게스트 비누, 미니어처 거울 또는 그에 상응하는 색깔의 리본으로 묶인 작은 꽃병에 있는 아주 간단한 향기로운 꽃이나 허브 라벤더를 사용하여 매우 간단한 호의를 베풀 수 있는 것을 볼 수도 있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결혼식과 비용에 대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다.

언급했듯이, 여러분의 특정한 신체에 가장 이상적이고 유행에 맞는 양복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