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지표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에 대해 특정 공격을 하는 것이 이러한 사업에서 자신을 제거하는 첫 번째 측면일 수 있다.

일단 징후를 확인하면, 공격이 전형적으로 시작되는 것을 감지할 수 있다.

공격은 당신의 활동에서 이러한 두려움과 불안을 많이 가져옴으로써 당신이 기겁하는 것을 예방한다.

이 소리는 완전히 모순되고 심지어 어쩌면 무섭게 들릴지도 모른다 – 그것은 꽤 정상이지만, 이 특별한 아이러니한 행동에 숨겨져 있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서 사회 불안 장애를 완전히 제거하는 열쇠다 – 많은 사람들에게 그렇게 좋은 방법으로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내가 가장 괴로워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할 수 있는 사실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완전히 반대했기 때문이다. 나의 요점은 내가 머리의 내용물과 동일시하고 내가 나쁜 특이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어느 순간 불안 우울증을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신화에도 불구하고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반응이 될 수 있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는 경험을 경험한다는 것을 안다. 근원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 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공황장애는 어떤 형태로든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어떤 형태로든 당신을 해칠 수는 없다. 그래서 몇몇은 카운트 기법을 시도해보라. 당신은 공황 발작을 억제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잠재의식 속에 있고, 카운트 기술은 그 개념에 대한 권위를 갖도록 돕는다.

6) 일생 동안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휴식 연습과 같은 시간을 만들어라. 매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를 타며,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하지만, 매일의 일상 때문에 하라.

어떤 개인이 누구의 나이, 생활방식, 경제적 지위, 그리고 당신의 공황발작 문제의 길이를 절대적으로 배제하든지 간에, 나는 이것이 더 낫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그 말이 말하는 것보다 더 간단하지만, 모든 긴 여정은 첫 단계와 함께 시작된다. 공황과 불안 공격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하룻밤의 해결책은 없지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적절한 접근법은 기간의 문제에 상당히 대처할 수 있다.

공격에 감사하세요!집안일을 끝내거나 집안일 심리상담 을 끝내거나 집안일을 마무리하는 등 성취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큰 기회를 제공한다.

가서 시간 테스트를 하고 스포츠나 유튜브 비디오 게임 같은 것을 하라.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긍정적인 상황을 만들게 될 것이다!이 기사는 다음 번에 이 침입자들이 불청객이 되더라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가장 부적절한 노력 핵심은 비합리적이고 감상적으로 반응하기보다는 합리적이고 명확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시간 전에 준비하는 것이다. 결국 당신은 크게 줄일 수 있는 도구가 아닌 무장을 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어떤 불안도 경험할 수 있는 도구가 될 것이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서 호흡을 늦추어라. 한 손을 배와 가슴에 올려서 이렇게 하도록 하라. 위가 팽창하고 각 호흡으로 수축하는 동안 가슴은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집중하고 불안 증상이 배경에서 사라지도록 하라.

물론, 약을 터뜨리는 것은 당신의 회사를 진정시킬 수 있는 것만큼 좋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더 나아지기 위해 그 약에 의존하기 위해서인가? 그리고 치료는 개인적인 문제로 일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불안장애를 이겨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심시켜라. 공황장애를 막기 위해 자기 안에서 공황장애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당신은 그것을 외부의 악덕이 아니라 내부에서 하고 싶어해야 한다.

보통은 어떻게 힘을 주는가?

만약 당신이 쉽게 승선할 수 있고, 진정으로 믿을 수 있다면, 당신이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할 진정한 양심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들을 인도하는 것에 대한 그것의 두려움도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공황 발작이 당신의 상황을 망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데는 냉정한 태도가 필요하다. 공격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불안과 공황 발작을 완전히 피할 수 있는 기술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방아쇠에서 파악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통해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노력을 기울이고, 운영 계획 내에서 기다리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프로그램한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의약품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개인이 공황이나 불안 발작과 같은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우울증이 얼마나 심한지 중요하지 않다. 사실은 그들이 당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과 마음이 다르게 비명을 지르는데도 불구하고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